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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 플랜, 지킬 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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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December 18, 2013, 10:12:57

푸르덴셜生, 창립25주년 '지켜야 PLAN' 캠페인·이벤트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 푸르덴셜생명이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고객들을 위한 캠페인과 대대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르덴셜생명(대표 손병옥)은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지켜야 PLAN’ 캠페인과 함께 디지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의 소중한 인생 계획을 세우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지킬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한다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철학이 담겨 있다

 

디지털 이벤트에서도 푸르덴셜생명이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이 담겨있다. 특히 평소 보험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있었지만, 현실적인 어려움으로 해답을 들을 기회가 없던 소비자들에게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가 직접 해답을 제시, 상담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이벤트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또는 이벤트 사이트(www.plan-your-story.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객들은 자신의 청년, 중년, 노년에 해당하는 관심 있는 에피소드를 선택하고, 선택한 내용에 따라 만들어지는 자신의 일생 이야기를 마이 스토리(My Story)’ 영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이 선택한 영상 중간에 보험에 대한 궁금증을 보여준다. 이때 해답을 원하는 경우 화면 중간에 있는 해답 화면을 클릭, 다른 영상을 통해서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가 등장해 베스트솔루션(Best Solution)을 제시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또 다른 두 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우선, 자신이 만든 마이스토리영상을 SNS를 통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맥북에어,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선물세트,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11가지 베스트 솔루션영상 중 하나를 골라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과 캐논 카메라, 영화관람권 등 총 58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지켜야 PLAN’ 이벤트는 내년 1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5일이다.

 

손병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은 바로 믿을 수 있는 생명보험사를 찾는 일이다내년 창립 25주년을 맞이해 소비자의 신뢰를 우선시했던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을 다시 한 번 전하기 위해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지켜야 PLAN’의 메시지를 강조하는 TV 광고를 이 달부터 선보였다. 오는 19일부터는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 멀티 에피소드를 방영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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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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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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