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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B tv 온애드에 ‘코바코’ 공익광고 콘텐츠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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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ugust 22, 2023, 17:08:42

한국방송공사(코바코)와 업무협약 체결
디지털 사이니지 ‘온애드’에 공익광고 콘텐츠 제공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브로드밴드(사장 박진효)는 사회공헌 및 광고홍보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 '온애드'에 공익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온애드는 B tv 채널 800번에서 'IPTV·사이니지·동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 서비스입니다. 광고와 홍보 효과가 입증돼 프랜차이즈 매장, 금융 회사, 대학교를 비롯해 최근에는 경로당까지 설치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SK브로드밴드는 건물 옥상 등에 있는 디지털옥외광고 온애드 서비스에서도 코바코의 공익광고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미디어를 활용한 ESG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청각장애인들이 미디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콘텐츠에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는 '가치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치봄 콘텐츠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되고 있습니다.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앞으로 디지털옥외광고 매체 확대 등 온애드가 ESG에 기여할 방안을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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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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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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