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SK브로드밴드(사장 박진효)는 사회공헌 및 광고홍보산업 발전을 위해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이하 코바코)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 '온애드'에 공익광고 캠페인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온애드는 B tv 채널 800번에서 'IPTV·사이니지·동영상'을 제공하는 미디어 서비스입니다. 광고와 홍보 효과가 입증돼 프랜차이즈 매장, 금융 회사, 대학교를 비롯해 최근에는 경로당까지 설치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SK브로드밴드는 건물 옥상 등에 있는 디지털옥외광고 온애드 서비스에서도 코바코의 공익광고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SK브로드밴드는 미디어를 활용한 ESG 활동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청각장애인들이 미디어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콘텐츠에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는 '가치봄'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가치봄 콘텐츠 매출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되고 있습니다.
금상호 SK브로드밴드 B2B기획 담당은 "앞으로 디지털옥외광고 매체 확대 등 온애드가 ESG에 기여할 방안을 다양하게 준비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