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Tech 테크

세일즈포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리더 선정

URL복사

Tuesday, September 05, 2023, 16:09:53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높은 순위 차지
하이브리드 스토어프론트·페이지 디자이너 기능 제공

 

인더뉴스 권용희 기자ㅣ세일즈포스는 커머스 클라우드가 '2023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디지털 커머스' 부문에서 8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5일 밝혔습니다.

 

커머스 클라우드는 전 세계 기업이 전자상거래 쇼핑 사이트를 쉽게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세일즈포스는 "비전 완성도 부문에서 가장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전자상거래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면서 "유연성 및 확장성, 안전성을 비롯해 개인화된 고객경험 설계, 지속적인 업데이트 측면에서 커머스 클라우드가 높은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커머스 클라우드는 기업 규모에 맞게 구축되어 고객이 고도로 개인화된 고객경험 구축을 돕습니다. ▲사전 구축된 템플릿을 전자상거래에 개발 할 수 있도록 돕는 '하이브리드 스토어프론트' ▲사이트 환경 제어 및 랜딩 페이지 생성 지원하는 '페이지 디자이너' 기능 등을 제공합니다.

 

세일즈포스는 올해 연말 전세계 전자상거래 매출을 1조1900억 달러(약 1580조원)로 예측하고, 기업들이 이를 활용해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와 마케팅 프로모션을 제공하면 연말 매출 1940억 달러(약 258조원)의 매출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손부한 세일즈포스 코리아 대표는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는 제작자와 사용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 및 기술 지원을 통해 기업의 성장을 돕고 다양한 디지털 채널에서 고객 중심의 개인화된 경험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역량 확보를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용희 기자 br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