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정관장은 시니어 전문 브랜드 ‘장수:율’을 론칭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장수:율은 70세 이후 급격하게 건강이슈가 발생하는 시니어 뿐만 아니라 ‘액티브 시니어’까지 공략하기 위해 정관장이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액티브 시니어란 활발하고 젊은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며 적극적인 소비생활과 문화생활을 즐기는 중장년층을 일컫는 말로 최근 관련 시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장수:율 브랜드명은 ‘활기찬 인생선율을 위해 장인정신으로 만든 건강법칙’이란 의미를 담았습니다. 기억력과 인지력 개선에 특화된 ‘장수:율 지’를 시작으로 근력 개선과 체력 강화를 위한 ‘근’, 혈행개선과 혈관 두께를 위한 ‘혈’까지 총 3종의 제품 라인업을 차례로 선보인다는 계획입니다.
장수:율 지는 정관장이 개발한 진액과 함께 노화로 인해 저하되는 인지력과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액상(진액)+캡슐’ 이중복합제형 제품입니다. 액상형은 식약처로부터 혈행개선·항산화·피로개선·면역력개선 등을 인정받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사용했습니다.
김민주 KGC인삼공사 브랜드실장은 "초고령사회 진입을 앞두고 액티브 시니어의 활기찬 인생을 돕기 위해 장수:율 브랜드를 기획했다"며 "기억·인지력, 근력·체력, 혈행·혈관 등 시니어의 핵심 건강 니즈에 맞춰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