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리틀그라운드, 룰라비·윙켄 신학기 책가방 출시

URL복사

Wednesday, November 15, 2023, 11:11:16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지 확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는 내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지난해 출시 이후 완판을 기록했던 룰라비부터 런던 키즈 브랜드 윙켄 스쿨백까지 올해는 더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합니다.

 

룰라비는 사첼백 스타일을 룰라비만의 시그니처 패턴으로 디자인했습니다. 플라워 패턴의 사첼백은 스팽글 로고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 내부 공간이 넉넉하고 쉽게 여닫을 수 있어 저학년 아이들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했습니다. 컬러는 핑크와 민트 두 가지입니다.

 

이와 함께 24SS로 새롭게 선보이는 디자인은 ‘라운드 쉐입’으로 플라워 패턴과 레터링 자수 로고를 넣었고 핑크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로 나왔습니다. 볼륨 에어매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고 필통이 세트로 구성돼 수납이 용이하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윙켄에서는 한국 학생을 위해 제작된 스쿨백을 단독으로 선보입니다. 오리지널 윙켄 스쿨백은 다크 잉크, 블루 컬러와 윙켄 로고 그래픽을 사용한 책가방 세트 등 4종을 출시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이지 라인은 윙크 프린트 스쿨백으로 핑크, 그린, 블랙 컬러에 윙크 전판 그래픽을 더했습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룰라비와 윙켄 스쿨백 모두 23SS 출시 후 빠르게 완판을 기록한 상품"이라며 "올해는 기존 인기 상품부터 24SS에서 처음 선보이는 스쿨백까지 다양해진 디자인의 신학기 책가방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