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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입원·간병비 특약보장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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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May 12, 2024, 11:05:08

종합병원 이상 1~3인실 입원·간병비
추천상품 보험료 계산시 경품추첨기회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삼성생명(대표이사 사장 홍원학)은 오는 13일부터 다이렉트 홈페이지와 앱에서 온라인가입 전용상품으로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 상품은 주보험에서 사망을 보장하고 종합병원 이상 1~3인실 입원비와 간병비를 특약으로 보장합니다. 입원플랜·간병플랜·입원+간병 종합플랜 중 선택가능해 가입자에 맞는 보장을 설계할 수 있습니다.


삼성생명은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는 '삼성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을 함께 출시합니다. 과거 병력이 있더라도 3가지 간편고지 항목에 해당하지 않으면 가입 가능합니다.


3가지 기본고지항목은 ▲최근 3개월내 진찰이나 검사를 통한 입원·수술·추가검사·재검사 필요소견이나 질병확정진단 또는 질병의심소견 ▲5년내 질병·사고로 인한 입원·수술이력 ▲5년내 암, 간경화증, 투석 중인 만성신장질환, 파킨슨병, 루게릭병으로 인한 진단·입원·수술이력입니다.

 


이번 상품 출시에 맞춰 보험료 계산·가입 이벤트가 13일부터 펼쳐집니다.


삼성 인터넷 (경증간편) 입원 건강보험 상품 예상보험료 계산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5000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합니다.


가입고객 대상으로는 월납입보험료 2만5000원 이상이면 2만원, 1만5000원 이상이면 1만원, 5000원 이상이면 5000원을 3회차 납입 및 정상유지시 8월에 네이버페이 경품을 제공합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삼성 인터넷 입원 건강보험은 합리적 보험료로 입원·간병비를 든든히 보장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며 "입원비나 간병인사용비가 부담스러운 고객이라면 간편하게 가입하고 이벤트 혜택도 누려보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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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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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로 검색부터 쇼핑까지…네이버, 서비스 전반에 ‘온서비스 AI’ 적용 선언

AI로 검색부터 쇼핑까지…네이버, 서비스 전반에 ‘온서비스 AI’ 적용 선언

2024.11.11 16:41:1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가 검색부터 쇼핑까지 서비스 전반에 걸쳐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합니다. 생성형 AI 검색 기능 'AI 브리핑'과 AI가 적용된 쇼핑까지 네이버의 AI 원천 기술을 내재화해 상용화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는 1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팀네이버 통합 컨퍼런스 'DAN24'를 통해 향후 네이버의 AI관련 비전을 밝혔습니다. 최 대표는 기조연설을 통해 "앞으로 네이버가 보여드릴 방향성은 포용적인 AI 철학을 바탕으로 전 서비스에 AI를 녹여내는 것"이라며 "이것을 '온서비스 AI'로 부르기로 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네이버는 지난해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개발된 초거대 AI 모델 '하이퍼클로바'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하이퍼클로바X'를 공개하고 1년 간 테스트를 거쳤고 이를 바탕으로 상용화 단계에 들어섰다"고 덧붙였습니다. 네이버는 현재 서비스 중인 통합 검색 기능에 AI를 결합한 생성형 AI 검색 기능인 'AI 브리핑'을 내년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입니다. 해당 기능은 외국어 키워드와 문장형 키워드에 우선 적용되며 답변과 출처 모두에서 양질의 결과를 내놓을 것이라고 회사는 강조했습니다. 예시로 '흑백요리사 식당 후기', '19개월 아기 잠만 자요'와 같은 문장으로 검색하면 단순히 결과만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실제 식당 정보와 정보의 출처도 확인할 수 있도록 AI가 답변을 내놓는 것입니다. 쇼핑에서도 AI 경험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우선, 기존에는 네이버 앱 내의 쇼핑 탭에 존재했던 쇼핑 기능을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으로 분리해서 운영합니다. 이에 대해 이윤숙 네이버 쇼핑 사업 부문장은 "네이버 쇼핑 역사상 가장 큰 변화"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앱에는 쇼핑 이용자의 검색 의도를 파악해 제품을 추천하는 'AI 쇼핑 추천' 기능을 베타 서비스로 탑재할 예정입니다. AI 브리핑과 AI 에이전트로 개인에게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며 쇼핑에 참고할 만한 사용자제작콘텐츠(UGC)도 AI가 추천해줍니다. 광고 플랫폼에도 AI 기술을 적용한 플랫폼 '애드부스트(ADVoost)'를 구축해 AI로 광고주와 사용자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며 광고 효율을 높일 예정입니다. 네이버 지도 역시 3차원 기능을 강조한 '거리뷰 3D'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할 계획입니다. 사용자는 거리뷰 3D를 통해 방문할 곳을 미리 살펴볼 수 있으며 '디지털 트윈' 기술로 거리뷰 위에 표시된 실제 업장 정보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증강현실(AR) 내비게이션, 실내지도, 가상현실(VR) 실내투어도 준비 중이라고 네이버는 설명했습니다. 네이버는 앞으로도 AI 기술 연구개발(R&D)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방침입니다. 최 대표는 "원천 기술인 검색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국내 시장을 지켜왔듯 국내 AI 생태계를 지키기 위해 매출의 20~25% 규모의 연구개발 투자를 통한 기술 개발을 계속해서 이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상생 플랫폼을 AI 생태계까지 확대하기 위한 '임팩트 펀드'를 조성해 6년간 1조원 규모 투자를 진행하고 비영리 교육기관인 '네이버 커넥트 재단'을 통해 향후 5년간 600억원을 투자해 AI 인재 육성에 나설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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