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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화점, 바캉스철 앞두고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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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4, 2024, 09:06:53

고물가 속에도 해외패션 상품군 약진 
최대 50% 할인, 사은행사·팝업 진행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백화점이 본격적인 여름과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해외패션을 중심으로 봄·여름 시즌오프 행사를 개최합니다. 다양한 해외 인기 패션 브랜드 상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반값에 구매 가능합니다.


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해외패션 브랜드 봄·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합니다. 폴스미스, 지방시, 모스키노, 베르사체 등 총 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지난 5월부터 겐조, 오프화이트, 스텔라맥카트니 등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달 1일부터 토리버치, 10꼬르소꼬모 등도 참여했습니다. 

 

시즌오프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의 할인율은 폴스미스 20~40%, 지방시 30~40%, 모스키노, 베르사체 30~50% 등입니다. 또한 럭셔리 슈즈 브랜드인 세르지오로시는 30~50%, 레페토는 20~40% 시즌오프 할인을 진행합니다.

 

6월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시즌오프를 진행하는 해외 패션 단일 브랜드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당일 구매 금액의 5%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합니다. 오는 21~23일은 디자이너 패션 일부 브랜드에 한해 구매 금액대별 최대 7% 상당을 롯데모바일상품권으로 증정합니다.

 

해외브랜드 팝업행사도 다양하게 선보입니다. 오는 5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프랑스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롱샴’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스페인 럭셔리 패션 하우스 ‘로에베’ 팝업스토어를 같은 공간에서 오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합니다. 

 


현대백화점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전 점포에서 ‘2024년 해외패션 봄·여름(S/S) 시즌 오프’를 엽니다. 남녀 해외패션·컨템포러리·잡화 등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브랜드별로 최초 판매가 대비 1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브랜드별로 할인 품목과 물량을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했습니다. 예년보다 무더운 여름이 예상돼 지난해보다 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 여름 상품 물량을 20~30% 늘렸습니다. ‘신명품’으로 인식되며 MZ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도 대거 참여합니다.

 

오는 6일 가니, 스튜디오니콜슨을 시작으로 7일부터 이자벨마랑, 레오나드, 빠투, 빈스 등 브랜드가 순차적으로 행사를 진행합니다. 21일부터는 토템, 아워레가시, 꼼데가르송컬렉션, 르메르, 자크뮈스 등이 참여합니다. 지난달 말부터는 랑방, 로샤스, 발망, 비비안웨스트우드 등이 시즌 오프를 시작했습니다.

 

사은 혜택도 강화합니다. 오는 7일부터 30일까지 목동점·판교점 등 주요 점포별로 현대백화점카드로 해외패션 브랜드 단일 매장에서 1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7%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5월말부터 총 31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시즌오프 행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드리스반 노튼, 스텔라 맥카트니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부터 폴로 랄프로렌, 맨온더분, 띠어리, 마쥬, 리틀 그라운드 등 남성∙여성∙아동 브랜드까지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분더샵에서는 알렉산더 맥퀸, 베트멍, 피어 오브 갓 등 입점된 200여개 브랜드 상품을 30~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 대표 캐릭터인 푸빌라와 패션 브랜드인 이로(IRO)와의 협업 행사도 진행합니다. 팝업은 센텀, 강남, 광주, 대전, 대구 5개 점에서 7월 17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합니다.

 

사은행사로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명품/패션/잡화 브랜드 200/300/500/1000만원 구매 시 신백리워드 14/21/35/70만 리워드를 증정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더위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에 여름 인기 브랜드와 아이템을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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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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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취와의 전쟁] 악취의 발생 원인을 추적하다①

[악취와의 전쟁] 악취의 발생 원인을 추적하다①

2024.11.23 07:05:00

일상 속에서 간과되기 쉽지만, 점차 심각한 환경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악취 문제는 단순히 불쾌감을 넘어 건강과 생활의 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한국산업단지공단에 따르면 전국 1300여 개의 각종 산업단지에 12만여 개의 업체가 있으며, 이 중 7000개 이상이 악취 배출 사업장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환경공단 통계에 따르면 2019년부터 매년 꾸준히 4만 건 이상의 악취 관련 민원이 발생하고 있으며, 지자체와 환경부의 지속적인 노력에도 불구하고 계속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이에 따라 30년간 악취 분야에 집중하며 분석부터 저감, 시공, 관리까지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의 사례를 통해 악취 문제의 원인과 해결 방안을 모색해보고자 합니다. [편집자주] 인더뉴스 제해영 기자ㅣ악취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악취의 발생지를 추적하고 악취를 포집 및 분석하여 악취를 발생하는 원인물질을 찾아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악취를 분석하는 방법에는 직접 관능평가와 정밀기기분석 및 감지센서를 이용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분석 결과로 나온 수 많은 물질들 중 직접적으로 악취 발생에 가담하는 물질들만을 선별하여 악취를 재현해 같은 악취가 나는지 확인하여 최종 원인 물질들을 찾아냅니다. 악취가 발생하면, 발생 지점과 원인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악취물질의 종류와 농도를 추적하는 체계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악취는 눈으로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냄새의 특성과 관련된 물질을 추적하는 방식으로 접근합니다. 1. 악취물질의 포집 및 감지 악취발생지로 의심되는 여러 지점에서 적법한 방법으로 악취를 포집하거나, 센서를 통해 악취물질을 감지합니다. 2. 포집된 기체의 분석 포집된 악취 기체를 분석설비에서 정밀하게 분석하여 포함된 모든 물질의 종류와 농도를 확인합니다. 이를 통해 악취를 유발하는 주요 물질들을 확인합니다. 3. 악취 기여율 분석 분석 결과를 기반으로 각 물질의 악취 기여율을 평가하여, 실제로 악취를 유발하는 원인 물질과 그 농도를 확정합니다. 4. 악취 표준 가스 재현 확정된 악취물질을 바탕으로 인체에 무해한 양으로 동일한 악취 가스를 제조합니다. 이를 통해 악취를 재현하여 검증 과정을 진행합니다. 5. 냄새 비교 및 검증 재현된 악취 가스를 채취한 샘플과 비교하여, 검증 가능한 자격을 가진 분석원이 동일한 냄새인지 확인합니다. 6. 악취 원인 확정 및 대처 방안 마련 악취를 유발하는 정확한 원인을 확인한 후, 이를 바탕으로 적절한 대처 방안을 마련하여 악취 문제를 해결합니다. ☞ 자료제공 : (주)태성환경연구소 (주)태성환경연구소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악취 발생 패턴을 분석하고 문제를 사전에 예측하는 시스템을 개발해 온 회사입니다. 관능평가, 기기분석, 센서를 통해 악취를 다각적으로 분석하며, 냄새 재현 기술로 실제 환경과 유사한 조건에서 악취 원인 물질을 선정할 수 있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빅데이터 기반 분석과 정밀 기술을 통해 맞춤형 악취 해결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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