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는 브랜드를 리뉴얼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습니다. 여름시즌 한정으로 200% 환급 상품을 출시했습니다.
기존 출시된 100% 환급 상품을 강화한 상품으로 9급, 7급 공무원 강의에 모두 적용 가능하며 공무원 시험 최종 합격 시 최대 32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합격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상품이며 오는 8일까지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 영어 이얼 강사에 이어 7월 더 많은 신규 강사들을 대거 영입한다는 계획입니다. 지난 2일 형법 홍형철 강사를 공개했으며 이후 지속적으로 신규 강사들을 공개합니다. 강사 라인업이 확대되며 맞춤형 강의를 찾는 수험생들의 선택지도 보다 넓어질 전망입니다.
‘E-BOOK’ 서비스에 동참하며 디지털 교육 콘텐츠도 선보입니다. 서비스 도입을 기념해 공무원 시험 개편에 대한 분석 및 변화를 직접 체감하는 미니 모의고사, 2025 국어/영어 신경향 예상 기출문제 E-BOOK을 각 1만부씩 5일 동안 무료로 배포합니다.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공단기 홈페이지에서 대학 재학 및 휴학 상태를 인증하면 추가로 2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타 브랜드 수강 이력을 인증하면 30만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합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강사 영입, 상품 출시, 새로운 서비스 시도 등 고객들이 리뉴얼을 명확하게 느낄 수 있도록 전체 업그레이드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일지 고민하며 새로운 서비스를 개발하고 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