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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패키지 최대 63%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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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0, 2024, 09:09:41

10일 오전 11시 라이브 방송서 구매 혜택 제공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패키지를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고 10일 밝혔습니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1시 ‘LIVE11’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패키지 3종(룸온리/조식패키지/골드라운지패키지)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입니다. 방송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즉시 할인에 룸온리, 조식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1만5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최대 혜택 적용시 룸온리 상품은 32만원대, 조식패키지(2인)는 42만원대, 골드라운지패키지(2인)는 6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객실 타입별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 추가 특전이 제공되며 ‘카드사 할인쿠폰’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11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추첨해 시그니처 스위트 업그레이드(2명), 페어몬트 피크닉 매트(5명), 페어몬트 기프트 세트(3명) 등의 혜택을 줍니다.

 

투숙기간은 오는 11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특히 추석 연휴 중에도 14일만 제외하면 모두 주중 요금이 적용됩니다. 11번가는 라이브 방송 이후에도 오는 16일까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패키지를 카드사 할인(최대 3만원)을 포함해 최대 5만원 할인 등 단독 혜택과 함께 판매합니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추석 호캉스 등 가을 여행 수요를 고려해 도심 속 5성급 럭셔리 호텔을 특가에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여행상품을 11번가만의 혜택과 함께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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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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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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