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은 입시전문 유튜버 미미미누와 협업해 지난달 출시한 ‘임팩타민 파워A+ 미미미누 특별판’이 출시 5일 만에 준비한 수량이 완판되며 전국 약국 1000여곳에 입점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미미미누는 구독자 150만 명을 보유한 입시전문 유튜버로 이번 특별판은 잘파 세대에게 임팩타민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습니다. 잘파(Z+Alpha) 세대란 1990년대 중반에서 2000년대 초반에 태어난 Z세대와 2010년대 초반 이후 태어난 알파(Alpha) 세대를 뜻합니다.
임팩타민 파워A+는 육체피로⋅체력 저하를 개선하는 비타민 B8종(B1, B2, B3, B5, B6, B7, B9, B12)에 콜린, 이노시톨, 아연을 함유했습니다. 성장기 뼈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 D와 눈 건강을 위한 비타민 A(베타카로틴)도 더했습니다.
대웅제약은 디지털 캠페인도 이어갑니다. 미미미누의 유튜브 채널 내 인기코너인 ‘헬스터디2’ 시리즈를 통해 임팩타민 파워A+의 피로 회복 및 체력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할 예정입니다. 이번 협업 영상은 오는 10월 공개됩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협업 마케팅은 기존 효능·효과 중심의 광고에서 벗어나 젊은 세대의 관심을 끌기 위한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임팩타민 고유의 맞춤 설계 비타민 브랜드 이미지를 살려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