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nsumer 생활경제

쿠팡,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 론칭 행사

URL복사

Monday, October 07, 2024, 13:10:34

르네휘테르·에스티로더·비오템·설화수 등 참여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 기념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습니다. R.LUX는 로켓배송과 럭셔리의 합성어로, 이번 행사에서 르네휘테르·에스티로더·비오템·설화수·더후 등 R.LUX 입점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입니다.

 

최근 입점한 르네휘테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포티샤 샴푸와 컨디셔너를 증정합니다. 맥 제품을 8만원 이상 구매 시 ‘미니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을, 시세이도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인기 제품 샘플 3종을 제공합니다.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구매 시 에어리파우더을 증정합니다.

 

인기 브랜드 기획세트도 마련했습니다. 비오템 아쿠아 파워 올인원 기획팩, SK-II 피테라 에센스와 어드밴스드 크림 세트, 시세이도 바이탈 퍼펙션 베이직 세트와 쇼핑백 등이 있습니다. 특히 아쿠아파워 올인원 본품과 젤로션으로 구성된 비오템 기획팩은 쿠팡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손흥민 특별 에디션입니다. 

 

와우회원에게는 R.LUX 전 제품에 대해 구매금액의 10%를 쿠팡캐시로 지급합니다. 일 최대 15만원 한도로 적립 가능합니다. 선물하기를 이용하면 추가 1% 적립이 가능해 최대 11% 쿠팡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매일 오전 7시 와우회원 한정으로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한정수량 선보입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브랜드별 최대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합니다. R.LUX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각 브랜드를 통해 직매입한 정품으로 제품 설명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사에서 선물세트 박스가 제공되는 일부 제품을 제외한 모든 R.LUX 제품은 사이즈 맞춤형 ‘시그니처 패키지’로 배송됩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앞으로 R.LUX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늘려가겠다"며 "차별화된 쇼핑경험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