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SKT, T 멤버십 고객 위한 미식 행사 ‘Table 2024’ 개최

URL복사

Thursday, October 31, 2024, 13:10:30

워커힐 셰프 특선 코스 요리와 김태우·린 공연
'클럽 T로밍' 고객 위한 '2024 The Club Festa'도 진행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T 멤버십 미식 행사 'Table 2024'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습니다.

 

'Table'은 미식과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T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코로나로 중단된 후 5년 만에 재개됩니다.

 

'Table 2024'에 초청된 고객들은 12월24일 오후 6시50분부터 약 3시간 동안 워커힐 호텔에서 특선 코스 요리와 함께 가수 김태우와 린의 공연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코스 메뉴는 워커힐 호텔 조리장이 총괄하며 ▲오크 향 훈제연어 ▲양송이 크림수프 ▲허니 망고 소르베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등 디저트가 포함된 풀코스 정찬이 마련됩니다.

 

응모는 11월1일부터 30일까지 T 멤버십 앱을 통해 진행되며 SKT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12월4일 개별 안내되고 선정된 150명의 고객은 동반자 1인과 함께 행사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날 오전 11시 50분부터 약 3시간 동안 T 멤버십 신규 서비스 '클럽 T 로밍' 이용 고객을 위한 미식 행사 '2024 The Club Festa'가 열립니다.

 

참여 고객들은 가수 AKMU(악뮤)와 비오의 공연을 감상하며 특선 코스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2024 The Club Festa' 응모 기회는 '클럽 T로밍' 11월 이용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11월1일부터 30일까지 T 멤버십 앱 내 '클럽 T로밍' 혜택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12월4일 개별 안내됩니다. 선정된 15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윤재웅 SKT MNO AI서비스담당은 "코로나 이후 한동안 중단되었던 미식 행사를 5년 만에 다시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며 "항상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떡의 나라’…오뚜기, 제작 지원 K-푸드쇼 전세계 공개

‘떡의 나라’…오뚜기, 제작 지원 K-푸드쇼 전세계 공개

2025.10.01 16:53:04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오뚜기는 기획·제작을 지원한 K-푸드쇼 네 번째 시리즈 ‘떡의 나라’가 10월 추석 연휴에 KBS2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고 1일 밝혔습니다. K-푸드쇼 ‘맛의 나라’ 시리즈는 ‘국물의 나라’, ‘김치의 나라’, ‘반찬의 나라’ 편을 통해 한식을 새로운 시각에서 소개해 왔습니다. 이번 ‘떡의 나라’는 한국인의 일상과 축제, 의례에서 빠질 수 없는 떡을 주제로, 그 역사와 다채로운 세계를 담았습니다. ‘떡의 나라’는 떡을 단일 주제로 한 최초의 2부작 다큐멘터리로, 1년간 전국을 돌며 촬영한 사계절의 떡 문화를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고조리서 속 옛 떡을 재현하는 한편, 팔도 전통 떡과 꿀떡 시리얼, 찹쌀떡 와플 등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이색 떡까지 총 85종을 소개합니다. 출연진으로는 만화가 허영만, 배우 류수영, 아이돌 오마이걸 미미가 함께하며, 인절미·떡국·송편·떡볶이 등 한국인의 삶 속 다양한 떡 문화를 체험하고 그 가치를 전달합니다. 총 2부작으로 제작된 이번 다큐는 ▲1부 ‘백미백미(白米百味)’ ▲2부 ‘밥 위에 떡’으로 구성됐습니다. 각각 10월 6일과 7일 저녁 6시대에 KBS2와 넷플릭스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입니다. K푸드쇼 제작협력사인 (주)애드리치 관계자는 “떡은 단순한 음식이 아니라 한국인의 삶과 희망을 함께하는 특별함의 상징”이라며 “앞으로도 K-푸드쇼 시리즈를 통해 한국 전통 식문화의 가치와 매력을 세계에 널리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