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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성다이소, 620여종 ‘크리스마스 시리즈’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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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November 19, 2024, 13:11:56

인테리어·파티테이블 용품, 팬시용품 등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크리스마스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시리즈는 ‘동물 친구들의 크리스마스 선물가게’를 콘셉트로 기획했습니다. 인테리어용품, 파티테이블용품, 팬시용품 등 620여종의 상품을 선보입니다.

 

‘크리스마스 LED 집 모양 무드등 레드’는 스위치를 켜면 조명과 함께 하얀 눈이 내리는 상품입니다. 8곡의 캐럴 멜로디가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크리스마스 오브제 캔들’은 아이보리와 초록색 2종으로 출시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캔버스 LED 조명 선물 가게’는 산타 복장의 동물이 꾸려가는 선물 가게 그림입니다.

 

파티테이블용품 중 성탄절 감성의 ‘와인커버’는 신축성 있는 니트 소재로 와인이나 샴페인에 씌워 선물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원형 접시’는 방울 종과 리스가 그려진 원형 접시입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용 테이블 커버 체크’는 붉은색과 초록색 패턴이며 생활 방수 기능으로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팬시용품도 선보입니다. ‘어드벤트 캘린더(강림절 달력)’는 동물과 갖가지 오너먼트 그림으로 꾸몄으며 포장된 간식이나 미니 편지 등을 넣어둘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입체 트리 카드 팝업형’은 카드로사용할 수 있는 동시에 접으면 트리 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입체카드 1매와 봉투 1매 세트로 구성됐습니다. 

 

‘크리스마스 유포지 스티커’는 벽난로, 트리, 캐릭터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강조했습니다. 이외에도 후크 고리 타입의 ‘걸이인형’과 함께 ‘헤어 액세서리’로는 루돌프, 트리, 토끼처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머리띠를 비롯해 흔들리는 스프링이 특징인 눈사람 스프링 머리띠 등을 출시했습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내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리즈와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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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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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통신3사, 추석 연휴 기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돌입

2025.10.02 14:28:3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추석 연휴가 다가오는 가운데 이동통신 3사가 추석 연휴 특별 소통 대책을 마련하고 이동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최근 연이은 해킹 사고로 보안에 대한 국민적 관심이 높은 상황인 만큼 3사는 신뢰 회복을 위해 트래픽과 보안 관리에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SK텔레콤[017670]은 추석 연휴 전날인 2일부터 마지막 날인 9일까지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하고 SK브로드밴드, SK오앤에스, 홈앤서비스 등 자회사와 SK AX 등 관계사와 협력해 대응 체계를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대응 인력도 강화해 연휴 기간동안 총 1만2000여명을 투입해 전국 통신망을 24시간 모니터링합니다. SKT는 추석 당일인 6일에는 데이터 트래픽이 평시 대비 약 19% 증가해 연휴 기간 중 최대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해외여행객들이 이용하는 국제 로밍 트래픽도 추석 연휴 기간 평시 대비 최대 3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SKT는 전국 주요 기차역, 버스 터미널, 휴게소, 공항, 주요 관광지, 숙박시설, 번화가, 성묘지 등을 중심으로 5G 및 LTE 기지국 용량 증설을 완료했습니다. 또 국지적 데이터 트래픽 증가가 예상되는 고속도로 상습 정체구간의 이동통신 품질 점검은 물론 고객들이 귀성·귀경길에 자주 이용하는 에이닷 등의 서비스 관리에도 집중할 예정입니다. 보안 측면에서도 통합보안관제센터를 중심으로 디도스 공격·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를 24시간 집중 분석할 방침입니다. KT[030200]는 추석연휴 기간 네트워크 집중 관제 체계를 가동하고 4000여명의 네트워크 전문가를 전국에 배치한다고 밝혔습니다. 과천 네트워크 관제센터를 중심으로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유무선 통신 서비스 이상 유무를 24시간 상시 모니터링할 예정입니다. 또 교통 정체가 예상되는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및 인파 밀집 지역인 터미널, KTX/SRT 역사, 공항, 쇼핑몰 등 전국 총 665곳을 네트워크 집중관리 지역으로 선정하고, 이동통신 기지국 증설 및 서비스 품질 점검을 완료했습니다. KT는 'AI 클린메시징 시스템'을 통해 스팸을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차단할 방침입니다. 또한, 악성파일 분석 특화 AI모델 'AI 디도스 스캐너'로 통신망 디도스(DDoS) 공격에 대비하겠다고도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032640]는 서울 마곡사옥에 종합상황실을 열고 24시간 집중 모니터링에 돌입합니다. 또 전국 고속도로, 휴게소, KTX/SRT 역사, 버스터미널, 공항 등에 있는 5G 및 LTE 기지국의 사전 점검 등을 통해 품질을 측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최적화 작업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명절 통화량 및 데이터 사용량 추이를 분석해 주요 고속도로 요금소 및 휴게소 상습 정체구간등 중요 거점지역에 현장요원을 배치하고 상시 출동 준비태세를 갖추는 등 돌발 상황에 대비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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