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Personnel 인사·부고

[인사] NH농협금융그룹

URL복사

Friday, December 13, 2024, 11:12:21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발령일자 2025년 1월1일>
◇농협금융지주
▲기획조정부장 박찬규 ▲홍보부장 김상택 ▲ESG전략부장 박종국 ▲고객전략부장 하성국

 

◇농협은행
▲종합기획부장 변성환 ▲홍보부장 홍종표 ▲영업채널전략부장 김판욱 ▲디지털전략사업부장 이홍규 ▲프로세스혁신부장 김용환 ▲NH멤버스사업부장 김동수 ▲개인디지털플랫폼부장 유일봉 ▲프로젝트금융부장 민병도 ▲농업금융부장 이재진 ▲대손보전기금부장 김동영 ▲공공금융부장 김일섭 ▲경영지원부장 정인호 ▲CIB심사부장 박한글 ▲여신관리부장 오희관 ▲기업개선부장 박진균 ▲신용감리부장 백종승 ▲신탁부장 송정미 ▲수탁사업부 이윤화 ▲FX파생사업부장 정경원 ▲준법감시부장 박현동 ▲자금세탁방지부장 정재용 ▲고객정보보호부장 정낙현 ▲IT기획부장 박진상 ▲IT시스템부장 이강수 ▲IT금융부장 이준협 ▲NH카드분사 이인희 최영우 ▲고객행복센터장 김선달 ▲기술금융단장 황의경 ▲투자금융지원단장 김근창 ▲농식품투자단장 조윤환 ▲자금운용지원단장 이승훈 ▲IT투자금융단장 김성은 ▲서울영업본부 김강훈 최원준

 

◇농협생명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박동준 ▲정보보호최고책임자 장춘호 ▲경영지원부장 이완진 ▲상품개발부장 신명용 ▲GA사업부장 장병철 ▲투자전략부장 이성환 ▲투자운용부장 윤대수 ▲FC비대면사업단장 방수호

 

◇농협손해보험
▲일반보험부장 김석현 ▲법인영업부장 전광준 ▲농축협사업부장 이재철 ▲전략채널사업부장 김영섭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승현 기자 heysunny@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