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쿠팡은 뷰티 신상공개관에 신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선런칭’ 코너를 마련, 오는 22일까지 10개 브랜드의 1300여 개 제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습니다.
쿠팡은 지난해 10월부터 입점 90일 이내 최신 뷰티 제품을 소개하는 전문 테마관 ‘신상공개관’을 운영, 매월 정기적으로 브랜드별 신제품을 모아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 ‘선런칭’ 코너에는 2025년에 주목해야 할 성분을 담아 새로 출시한 제품을 엄선해 선보입니다. 슬로우 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비타민·콜라겐·글루타치온·EGF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기능성 제품과 레몬·율무 등 자연 원료를 활용한 제품 등으로 구성됐습니다.
할인전에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1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참여합니다. 색조 화장품으로 인기 높은 아임미미, 자연주의 스킨케어가 강점인 아리얼, 녹두 클렌징폼으로 유명한 비플레인이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2030대 인기 브랜드인 토니모리와 더랩바이블랑두, 마일드랩에서는 최근 각광받고 있는 효능성분을 주력으로 내세운 스킨케어 신제품도 선런칭합니다.
아임미미 ‘아임 멀티 스틱 쉐딩’, 마일드랩 ‘센텔라 EGF 크림’, 더랩바이블랑두 ‘비타민C 나이아신 토닝 앰플’, 비플레인 ‘레몬씨 글루타치온 미백 패드&앰플’ 등 선런칭 상품을 1~2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20 고객을 타깃해 출시한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도 9000원대의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와우회원 대상으로는 행사기간 동안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팡 관계자는 "신상공개관의 선런칭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인기 브랜드의 신제품을 더욱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게 됐다"며 "차별화된 제품과 특별한 혜택으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