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한화손해보험 박윤식 대표이사와 소비자 평가단 14명이 봉사활동에 나섰다.
한화손보 소비자 평가단은 서울시 은평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 ‘엔젤스헤이븐’을 방문해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날 봉사에는 박윤식 한화손보 대표이사도 참여했다.
이번 한화손보의 봉사활동은 ‘따뜻한 겨울, 행복한 나눔’이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연말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하며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박윤식 대표이사와 소비자 평가단은 아이들을 위해 생활용품 및 차도리 인형을 전달하고 ▲시설 영유아를 위한 배식봉사 ▲손모아장갑 키트 제작 ▲장애인들과 함께 커플컵을 만드는 도예활동 순으로 행사를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소비자평가단 이혜진 씨는 “한화손보가 진행하는 다양한 나눔 행사에 참여하면서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이웃 사랑을 꾸준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고객가치창조 자문위원(한화 CVC : Customer Value Creator)’이라는 이름으로 2013년 10월 1기가 출범한 이후 현재 7기가 활동을 마무리했다. 소비자 입장에서 회사 경영활동에 관한 객관적 평가와 생산적인 제안활동을 통해 회사 이미지 향상과 서비스 개선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는 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