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는 기업의 비전과 가치를 전파할 ‘SK하이닉스 앰버서더’를 이달 31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SK하이닉스 앰버서더’는 대학생으로 구성된 체험단으로, 기업문화·반도체 기술·사내외 행사 등 다양한 경험에 기반해 SK하이닉스 브랜드의 추구 가치와 비전을 외부와 소통하는 역할을 맡게 됩니다.
앰버서더는 SK하이닉스 뉴스룸·유튜브·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해 미래인재의 눈높이에 맞춘 콘텐츠를 제작하고 회사의 이야기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SK하이닉스와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모집 인원은 00명으로, 지원자는 앰버서더 모집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됩니다.
선정된 앰버서더는 약 7개월간 회사와 관련된 현장을 직접 취재하고 콘텐츠를 제작하게 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활동비와 수료증이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로 선정되면 추가 포상이 주어집니다.
SK하이닉스 관계자는 “이번 앰버서더 모집을 통해 대학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SK하이닉스만의 기업 가치를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열정적인 대학생들과 함께 SK하이닉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