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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지텍-KT 롤스터, 6년 연속 공식 파트너십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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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February 04, 2025, 14:02:06

6년간 동행 통한 신뢰 구축..팀과 선수 성장의 동반자로 자리매김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조정훈)는 e스포츠 프로게임단 KT 롤스터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습니다. 이번 체결로 로지텍과 KT 롤스터의 동행은 6년째 이어지게 됐습니다.

 

로지텍은 KT 롤스터 선수들에게 개인별 플레이 스타일과 경기 환경에 최적화된 게이밍 솔루션을 제공해 글로벌 e스포츠 무대에서 더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KT 롤스터는 2025 LCK컵을 시작으로 모든 e스포츠 대회에서 로지텍 G 로고가 부착된 유니폼을 입고 출전해 양사의 협력 관계를 전 세계 팬들에게 각인시킬 예정입니다.

 

KT 롤스터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2025 시즌을 맞아 선수단 구성과 운영 체계를 강화해 더 나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팀의 핵심 선수로 꼽히는 ‘비디디’ 곽보성 선수와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게 됐고, 베테랑 선수 ‘커즈’ 문우찬을 다시 영입해 전력을 강화했습니다.

 

특히, 팀 레전드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을 사령탑으로 선임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KT 롤스터 FC 온라인 팀은 ‘2024 eK 리그 챔피언십 시즌 2’ 그랜드 파이널에서 우승하며 eK 리그 챔피언십 최초 3연속 우승을 달성했습니다.

 

조정훈 로지텍 코리아 지사장은 “KT 롤스터와의 6년 연속 파트너십은 양사가 e스포츠 산업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겠다는 굳건한 의지를 뜻한다”며 “앞으로도 KT 롤스터 선수들에게 아낌없는 지원을 통해 성공적인 시즌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최현준 KT 롤스터 단장은 “로지텍의 지원 덕분에 소속 선수들이 더욱 안정적인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됐으며, 이번 시즌도 로지텍과 함께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로지텍은 혁신적인 기술력과 디자인을 바탕으로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 2 DEX’와 래피드 트리거 게이밍 키보드 ‘PRO X TKL RAPID’ 등 게이밍 기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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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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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인더필드]네스프레소·블루보틀 협업, ‘놀라’로 한국 아이스커피 공략

2025.07.11 08:30:0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블루보틀과 손잡고 신제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들어 벌써 2번째 협업입니다. 네스프레소는 협업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는 커피 포트폴리오를 확대해 회사의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입니다. 10일 네스프레소는 서울시 성수동 카인드서울에서 글로벌 스페셜티 커피브랜드 블루보틀 커피와 '놀라 스타일 블렌드' 출시를 기념하는 론칭 미디어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미디어데이를 통해 네스프레소가 올해 지향하는 ‘협업’의 가치를 전하는데 중점을 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2월 출시돼 조기 완판된 ‘블루보틀 블렌드 No.1’에 이은 블루보틀과의 두번째 협업 커피입니다. 양사는 이번 협업이 단발성 콜라보가 아닌 두 브랜드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파트너십 일환이라는 점을 강조했습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회사를 거의 10년 정도 다니면서 가장 많이 들은 말이 '블루보틀은 미니멀 브랜드'라는건데 그게 사실이라면 우리가 진짜 필요한 것들만 해왔기 때문"이라며 "그동안 많은 메뉴와 제품을 개발해온 것을 생각해봤을 때 이번 '놀라'가 그걸 잘 보여주는 예"라고 말했습니다. 블루보틀의 ‘놀라’는 창립자인 제임스 프리먼이 미국 남부 뉴올리언스지역의 전통 치커리 커피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메뉴입니다.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는 블루보틀의 시그니처 음료인 ‘놀라’를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시스템으로 재해석했습니다. '놀라 스타일 블렌드'에는 커피·치커리·설탕·우유 딱 네가지 재료만 들어갑니다. 브라질산 최고급 아라비카 원두와 멕시코산 프리미엄 로부스타 원두를 블렌딩하고 치커리 향을 더해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곡물 향과 은은한 캐러멜 노트를 구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이승오 네스프레소 마케팅 본부장은 "한국은 전 세계에서도 손꼽히는 커피소비 시장이며 특히 아이스 커피에 대한 애정이 매우 높은 나라"라며 "네스프레소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홈카페 경험을 다각화하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현장에서는 네스프레소 커피 전문가 바드가 신제품의 풍미를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추천 레시피를 제안했습니다. 귀리 음료와 약간의 설탕을 더해 차갑게 즐기면 한층 더 풍부한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뉴올리언스 전통 디저트 ‘베녜’가 함께 제공됐습니다. 이날 뉴올리언스 재즈 밴드 '쏘왓놀라'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놀라 스타일 블렌드’의 탄생 배경이 된 뉴올리언스의 감성과 어울리는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협업의 연장선으로 네스프레소는 블루보틀의 주요 5개 매장(성수·압구정·판교·연남·부산 기장)에 ‘NOLA 존’을 구성했습니다. 소비자들이 네스프레소의 버츄오 머신과 협업 블렌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전 세계 93개국에 791개 부티크(지난해 기준)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한국에는 2007년 진출해 18년간 사업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네스프레소는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한국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춰 매년 여름마다 시즌 한정 커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커피에 대한 한국인의 애정, 특히 아이스커피 사랑이 유별나기 때문입니다. 한국의 연간 커피 소비량은 405잔으로 세계 평균(152잔)보다 2.6배 이상 높습니다. 이에 네스프레소는 올해 전략 키워드로 ‘협업’을 선정하고 ‘버츄오 시스템’을 한국형 홈카페 대표 플랫폼으로 확장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습니다. 현재 한국은 아이스 커피와 스페셜티 커피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피 트렌드를 이끄는 핵심 시장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네스프레소는 이번 ‘놀라 스타일 블렌드’를 통해 아이스 커피를 사랑하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여름의 커피 경험을 제안한다는 계획입니다. 라이언 서 블루보틀 코리아 대표는 "네스프레소와 앞으로 이번 놀라와 같은 제품을 개발할 것을 생각하면 기대감이 크다. 더 많은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더 편하게 이 맛을 알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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