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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세이투셰’와 콜라보 시네빔 큐브 한정판 커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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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24, 2025, 14:02:05

26일부터 29CM 앱서 선착순 한정 판매
시네빔 큐브 전용 무빙 포스터 콘텐츠 제공
4월6일까지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진행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6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SAY TOUCHÉ)'와 협업 제작한 시네빔 큐브 커버 '시네빔 앤 칠(CINEBEAM & CHILL)'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세이투셰는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사진작가 임재린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시네빔 앤 칠은 예술작품 같은 오브제로 자신의 공간을 꾸미고 싶어 하는 2539세대 고객들을 겨냥한 액세서리 제품으로 시네빔 큐브 기본 디자인에 세이투셰의 시그니처 자개 디자인을 입혔습니다.

 

또한, 세이투셰에서 특별 제작한 시네빔 큐브 전용 무빙 포스터 콘텐츠도 함께 제공해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LG전자는 시네빔 앤 칠 이후로도 여러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시네빔 큐브 액세서리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입니다.

 

시네빔 앤 칠 패키지는 29CM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되며 29CM와 세이투셰 온라인·SNS 채널에서는 시네빔 앤 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출시일에 맞춰 LG전자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220'에서는 4월6일까지 시네빔 앤 칠 패키지를 실물로 확인할 수 있는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행사가 진행됩니다.

 

LG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시네빔 큐브는 가로 8cm, 세로 13.5cm, 높이 13.5cm의 작은 사이즈에 무게 1.49kg의 초소형·초경량 프리미엄 4K 프로젝터입니다.

 

4K UHD 해상도로 120인치 대화면을 구현하며 360도 회전형 손잡이가 있어 원하는 각도로 투사 가능합니다. 또한, 화면·초점 자동 맞춤 기능으로 공간 제약 없이 직사각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버튼 하나로 OTT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프로젝터이며 스크린쉐어 기능으로 휴대폰 영상이나 노트북 화면을 미러링해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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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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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MWC서 ‘K-AI 얼라이언스’ 글로벌 진출 지원 나선다

SKT, MWC서 ‘K-AI 얼라이언스’ 글로벌 진출 지원 나선다

2025.02.24 09:19:5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내달 3일(현지시간)부터 나흘 간 열리는 'MWC 2025'에서 국내 AI 혁신기업 연합 'K-AI 얼라이언스'와 함께 AI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MWC25'에 참가하는 'K-AI 얼라이언스' 멤버사는 모두 7곳으로 참여 멤버사들은 자사의 AI 서비스와 설루션, 기술 등을 전시하고 현재 운영 중인 AI 사업 모델과 적용 사례 그리고 향후 사업 전략 등에 대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실질적 글로벌 성과 창출을 위해 MWC에 참가한 해외 기업들과의 미팅도 진행할 계획입니다. SKT는 지난해 얼라이언스의 문호를 개방하고 공유, 협력, 참여 기반의 오픈형 얼라이언스로 전환했습니다. 현재 총 25개 멤버사가 함께 하고 있는 얼라이언스의 외연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대한민국의 대표 AI스타트업 연합체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국내 AI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글로벌 시장 공동 진출까지 이끌어낸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3홀과 8.1홀에 각각 전시 공간을 별도로 마련하고 제조, 로봇, 광고, 헬스케어 등 영역에서 K-AI얼라이언스의 협업 스토리를 소개합니다. 3홀에 위치한 SKT전시관에는 몰로코, 리벨리온, 래블업, 트웰브랩스 등이 소개되며 8.1홀에 위치한 4YFN(4 Years From Now) 전시장에서는 SKT의 AI스타트업 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K-AI얼라이언스에 합류한 투아트, 엑스엘에이트, 노타가 자사의 설루션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몰로코는 머신러닝 기반 광고 설루션 기업으로 SKT와 협력하여 지난 6월 AI 기반 통합 광고 플랫폼 '어썸(ASUM) 2.0'을 출시하고 서비스 범위를 글로벌로 확대할 방침입니다. 리벨리온은 AI반도체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12월 사피온코리아와 법인 합병을 완료했으며 AI반도체 '아톰'과 '리벨'로 사우디, 일본, 미국 등 글로벌 AI데이터센터 시장을 공략할 계획입니다. 래블업은 AI인프라 플랫폼 기업으로 Backend.AI 플랫폼을 제공하며 트웰브랩스는 영상 이해 멀티모달 AI모델 개발 스타트업으로 지난해 SKT는 트웰브랩스에 300만달러를 투자한 바 있습니다. 투아트(TUAT)는 AI기반 시각보조 음성 안내 앱 '설리번 플러스'를 개발했으며 지난 2022년, 2024년 GSMA 글로벌 모바일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엑스엘에이트는 미디어 번역 설루션 및 실시간 AI 통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지난 SK AI서밋에서 자체 개발한 AI 통역 자막 서비스 '이벤트캣(EventCAT)'을 활용해 행사 전체의 실시간 통역을 자막으로 제공한 바 있습니다. 노타는 온디바이스 생성형 AI 및 AI 최적화 설루션 개발 기업으로 지난해 SKT와 협력하여 AI 기반 온디바이스 소비 전력 절감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유영상 SKT CEO는 "이번 MWC25는 대한민국의 AI스타트업을 세계무대에 선보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라며 "SKT는 대한민국 K-AI얼라이언스가 글로벌시장에서 AI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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