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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세이투셰’와 콜라보 시네빔 큐브 한정판 커버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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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February 24, 2025, 14:02:05

26일부터 29CM 앱서 선착순 한정 판매
시네빔 큐브 전용 무빙 포스터 콘텐츠 제공
4월6일까지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진행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26일부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이투셰(SAY TOUCHÉ)'와 협업 제작한 시네빔 큐브 커버 '시네빔 앤 칠(CINEBEAM & CHILL)'을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세이투셰는 악동뮤지션 이찬혁과 사진작가 임재린이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입니다.

 

시네빔 앤 칠은 예술작품 같은 오브제로 자신의 공간을 꾸미고 싶어 하는 2539세대 고객들을 겨냥한 액세서리 제품으로 시네빔 큐브 기본 디자인에 세이투셰의 시그니처 자개 디자인을 입혔습니다.

 

또한, 세이투셰에서 특별 제작한 시네빔 큐브 전용 무빙 포스터 콘텐츠도 함께 제공해 공간 연출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LG전자는 시네빔 앤 칠 이후로도 여러 브랜드와 협업해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시네빔 큐브 액세서리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입니다.

 

시네빔 앤 칠 패키지는 29CM 모바일 앱에서 단독 판매되며 29CM와 세이투셰 온라인·SNS 채널에서는 시네빔 앤 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출시일에 맞춰 LG전자 복합문화공간 '그라운드220'에서는 4월6일까지 시네빔 앤 칠 패키지를 실물로 확인할 수 있는 '시네빔 큐브 시네마 with 세이투셰' 행사가 진행됩니다.

 

LG전자가 지난해 출시한 시네빔 큐브는 가로 8cm, 세로 13.5cm, 높이 13.5cm의 작은 사이즈에 무게 1.49kg의 초소형·초경량 프리미엄 4K 프로젝터입니다.

 

4K UHD 해상도로 120인치 대화면을 구현하며 360도 회전형 손잡이가 있어 원하는 각도로 투사 가능합니다. 또한, 화면·초점 자동 맞춤 기능으로 공간 제약 없이 직사각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버튼 하나로 OTT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마트 프로젝터이며 스크린쉐어 기능으로 휴대폰 영상이나 노트북 화면을 미러링해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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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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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온, 글로벌 생산량 확대에 8300억원 투자…매출 5조 가속화

오리온, 글로벌 생산량 확대에 8300억원 투자…매출 5조 가속화

2025.04.15 12:34:53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오리온[271560]이 총 8300억원을 투자해 매출 5조원, 영업이익 1조원 달성을 위한 글로벌 중장기 성장기반 구축에 나선다고 15일 밝혔습니다. 오리온은 15일 이사회를 열고 충청북도 진천군 테크노폴리스 산업단지 내 생산∙포장∙물류 통합센터 구축에 4600억원을 투자하는 안건을 통과시켰습니다. 최근 5년 내 식품기업의 국내 투자로는 최대 규모입니다. 진천 통합센터는 축구장 26개 크기인 18만8000㎡(약 5만7000평) 부지에 연면적 14만9000㎡(약 4만5000평) 규모로 건설되며 생산, 포장, 물류까지 연결된 원스톱 생산기지입니다. 2027년 완공을 목표로 올해 중순에 착공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 수출 물량에 대한 제품 공급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진천 생산공장이 완공되면 국내 생산능력은 최대 2조3000억원 수준까지 확대됩니다. 진천 통합센터 조성에는 중국과 베트남 법인으로부터 받은 배당금을 사용할 방침입니다. 오리온은 2023년부터 해외 법인의 국내 배당을 하고 있습니다. 올해 2900여억원을 수령할 예정이며, 3년간 누적 배당금액은 약 6400억원입니다. 오리온은 해외 배당금을 식품사업 투자 및 주주환원 확대를 위한 배당 재원으로 사용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오리온은 러시아와 베트남 등 고성장하고 있는 해외 법인에 대한 투자도 늘릴 계획입니다. 러시아 법인은 현지 판매물량이 최근 6년 연속 두 자릿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공장가동률이 120%를 넘어서는 상황에서도 초코파이 공급량이 부족함에 따라 트베리 공장 내 새로운 공장동을 건설하기로 결정했다. 2022년 트베리 신공장을 가동한 이래 3년 만입니다. 총 투자 금액은 2400억원 규모이며 파이, 비스킷, 스낵, 젤리 등 16개 생산라인을 증설합니다. 투자가 마무리되면 연간 총 생산량은 현재의 2배인 7500억원 수준까지 확대되어 러시아 법인의 성장세는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인 만큼 총 1300억원을 투자해 베트남 1등 식품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계획입니다. 먼저 올 하반기에는 하노이 옌퐁공장 내 신공장동을 완공하고, 쌀스낵 라인 증설로 공격적인 시장 확대에 나섭니다. 기존 제품의 추가 생산라인도 순차적으로 확대해 향후 9000억원 수준까지 생산능력을 키울 계획입니다. 물류센터와 포장공장이 들어서는 하노이 3공장은 올해 착공해 2026년 완공이 목표입니다. 오리온 관계자는 "1993년 첫 해외 진출 이래 지난 30년간 '성장-투자-성장'의 선순환 체계를 완성하며 해외 매출 비중이 65%를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며 "국내를 비롯해 해외 전 법인이 매년 성장세를 거듭하고 있어 생산능력 확대를 통해 중장기 성장기반을 더욱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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