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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 완소템·희귀템 찾는 키덜트족 잡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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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22, 2017, 16:02:41

키덜트 전문관 ‘ALL about KIDULT’ 오픈..100만원대 전세계 444체 한정상품 판매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옥션이 키덜트족 전용관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옥션이 키덜트 전문관 ‘올 어바웃 키덜트(All about KIDULT)’를 오픈하고, 인기 키덜트 상품을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키덜트족을 위한 원스톱 쇼핑공간을 표방한 ‘올 어바웃 키덜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캐릭터 상품부터, 한정수량으로 제작돼 100만원을 호가하는 희귀 피규어까지 한곳에서 볼 수 있다. 마블, 스타워즈, DC, 원피스, 진격의 거인 등 유명 캐릭터와 레고, 건담, 드론, RC자동차 등 인기 키덜트 제품들도 상시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26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 움직이는 장난감 ‘스타워즈 로그원 AT’를 28% 할인된 가격인 31만 9000원에 선보인다. 스마트폰 앱으로 조종이 가능한 ‘배트맨 배트모바일 텀블러 앱컨트롤’은 13% 할인된 가격인 125만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키덜트 제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키덜트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7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도 마련한다. 전 세계 444개 한정수량으로 제작된 ‘1:3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피규어(1명),  ‘고스트버스터즈 소방본부(2명)’, ‘DJI 팬텀4 풀패키지 드론(1명)’을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최우석 옥션 영업본부 팀장은 “키덜트가 취미 영역의 하나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시장도 갈수록 커지고 있다”며 “대중적인 제품은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판매하고, 희귀 제품은 단독으로 선보이는 등 키덜트족의 성지로 발전시켜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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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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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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