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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여름 휴가철 로밍 데이터 2배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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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15, 2025, 09:07:33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외 현지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안심하고 로밍을 이용할 수 있도록 ‘로밍 데이터 2배’ 프로모션을 내달 말까지 실시한다고 15일 밝혔습니다.

 

LG유플러스는 프로모션을 통해 8㎇ 이상 로밍패스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알뜰폰 포함)에게 데이터를 2배 제공합니다. 공식 홈페이지 ‘유플러스닷컴’과 고객센터 앱 ‘당신의 U+’를 통해 가입한 고객은 1㎇를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작년 4월 출시한 ‘로밍패스’는 전 세계 83개국에서 데이터를 자유롭게 쓸 수 있는 로밍 상품으로 3㎇(2만9000원), 8㎇(4만4000원), 13㎇(5만9000원), 25㎇(7만9000원) 총 네 가지로 구성됐습니다. 최대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고 추가 과금 없이 음성전화는 무제한으로, 데이터는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더라도 최대 400kbps 속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함께 여행하는 구성원 모두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이면 최대 5인까지 ‘로밍패스 나눠쓰기’를 통해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최근 1년간 로밍 사용 이력이 없는 고객이 8㎇ 이상 로밍패스 요금제를 신청하면 ‘던킨 아이스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선착순 3000명에게, 13GB 이상 요금제를 신청한 고객 300명에게는 ‘요아정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베트남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택시 서비스 ‘그랩’ 5만동 할인 쿠폰 3만개를, 대만을 방문하는 고객 5000명에게는 편의점 ‘패밀리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합니다.

 

임혜경 LG유플러스 요금/제휴상품담당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보다 많은 고객이 데이터 걱정 없이 편리하게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고객의 로밍 이용 경험을 혁신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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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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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LG유플러스, 디지털고객경험지수 2년 연속 1위…디지털 전략·서비스 혁신 높은 평가

2025.09.01 10:43:2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한국표준협회(KSA) 주관 '2025년 디지털고객경험지수(DCXI)'에서 이동통신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고객 중심 디지털 전략과 서비스 혁신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24년 통신부문 첫 평가 이후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디지털고객경험지수는 고객이 디지털 채널에서 제품 및 서비스를 경험했을 때의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입니다. 한국표준협회는 이동통신, 종합가전, 은행 등 17개 산업분야 59개 기업을 대상으로 평가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고객의 디지털 경험이 이전과 비교해 간결해졌다고 강조했습니다. 예를 들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은 로밍 요금제 비교부터 신청, 혜택 확인까지 한 화면으로 마칠 수 있어 공항 가는 길에서도 모든 절차를 간편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결합 할인을 받을 때는 복잡한 서류나 매장 방문 없이 온라인에서 멤버 추가와 할인 배분까지 한 번에 처리할 수 있습니다. 관심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는 고객 취향과 이용 패턴을 분석하고 미리 추천해 필요한 혜택을 찾는 시간을 줄였습니다. 디지털에 익숙한 고객은 요금 납부나 이용 현황 조회 같은 간단한 기능은 물론, 요금제 변경 같은 작업도 스스로 해결하도록 셀프 해결 범위를 넓혔습니다. 고객 입장에서 중요한 안내는 필요한 순간에 미리 전달해 놓치지 않도록 했습니다. 매장에서 가입한 고객도 앱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받았던 상담을 디지털까지 끊김 없이 이어갈 수 있습니다. 고객의 상담센터 이용 경험도 AI로 개선했습니다. 간단한 문의는 24시간 처리할 수 있도록 챗봇, 콜봇 사용성을 강화했으며 상담사 통화를 위한 ARS 안내 또한 AI가 판단해 지금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것부터 먼저 안내합니다. 상담사와 대화할 때도 AI 상담 어드바이저가 상담사에게 지난 상담 이력은 물론 단순 질문에 대해 미리 답변을 준비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편안하고 즐거운 디지털 고객 경험을 추구하는 한편 고객 편의 향상 목적의 UX/UI 개선도 지속한다는 방침입니다. 이재원 LG유플러스 컨슈머부문장(부사장)은 "AI를 활용한 더 편리한 서비스, 직관적인 화면 구성을 통해 이용 과정을 더욱 심플하고 몰입감 있게 바꿀 계획"이라며 "곧 선보일 새로운 통합 서비스에서 AI와 맞춤형 경험을 결합해 고객이 원하는 순간에 필요한 서비스를 정확하게 제공하는 디지털 환경을 구현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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