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pany 기업

코웨이, NC 다이노스와 파트너십…야구장 내 ‘비렉스 체험존’ 운영

URL복사

Wednesday, July 16, 2025, 16:07:30

스카이박스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관람 중 안마의자 직접 체험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코웨이는 NC 다이노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원NC파크에 ‘비렉스(BEREX)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는 2025시즌 NC 다이노스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스카이박스 416호를 ‘비렉스 체험존’으로 조성해 일반 관람객에게 개방했습니다. 기존에는 사전 예약자만 입장 가능했던 공간이었지만, 이제는 경기 시작 15분 전까지 자유롭게 방문해 비렉스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존에는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마인 시리즈, 안마베드 등 비렉스 전 라인업이 전시돼 있어, 관중은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는 선수단을 위한 제품 지원도 병행합니다. 창원NC파크와 마산야구장 라커룸 및 휴게공간에는 비렉스 안마의자와 노블 공기청정기가 설치됐습니다. 선수 숙소에는 스마트 매트리스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제공해 최적의 휴식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이에 앞서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도 유사한 협업을 진행한 바 있는데요. 이번 NC 다이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프로야구 팬층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슬립·힐링케어 브랜드로서 비렉스의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비렉스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