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코웨이는 NC 다이노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원NC파크에 ‘비렉스(BEREX) 체험존’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웨이는 2025시즌 NC 다이노스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하며, 스카이박스 416호를 ‘비렉스 체험존’으로 조성해 일반 관람객에게 개방했습니다. 기존에는 사전 예약자만 입장 가능했던 공간이었지만, 이제는 경기 시작 15분 전까지 자유롭게 방문해 비렉스 안마의자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체험존에는 트리플체어, 페블체어, 마인 시리즈, 안마베드 등 비렉스 전 라인업이 전시돼 있어, 관중은 현장에서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는 선수단을 위한 제품 지원도 병행합니다. 창원NC파크와 마산야구장 라커룸 및 휴게공간에는 비렉스 안마의자와 노블 공기청정기가 설치됐습니다. 선수 숙소에는 스마트 매트리스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제공해 최적의 휴식 환경을 구축했습니다.
이에 앞서 코웨이는 키움 히어로즈와도 유사한 협업을 진행한 바 있는데요. 이번 NC 다이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프로야구 팬층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 슬립·힐링케어 브랜드로서 비렉스의 인지도를 높여 나간다는 전략입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야구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색다른 방식으로 비렉스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파트너십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