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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션, 프리미엄 푸드마켓 ‘딘앤델루카’ 오픈마켓 단독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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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08, 2017, 10:03:14

이국적인 식재료·식문화 제공..SNS이벤트로 ‘4종 피크닉 세트’ 등 혜택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옥션이 오는 10일까지 뉴욕 라이프스타일의 상징인 프리미엄 푸드 마켓 ‘딘앤델루카(DEAN & DELUCA)’의 식료품들을 오픈마켓 단독으로 선보인다.

 

‘딘앤델루카’는 전세계에서 찾아낸 신선한 채소, 과일은 물론 식재료, 조리식품, 주방용품 등을 한 곳에 모아 놓은 식료품 체인점이다. 이번 옥션의 단독 론칭을 통해 뉴욕에서 즐길 수 있었던 딘앤델루카의 흔치 않은 재료와 용품들을 시간과 장소의 제한 없이 온라인으로 편하게 접할 수 있게 됐다.

 

옥션은 딘앤델루카의 베스트셀러상품인 민트칩 말트볼, 꿀 3종 세트, 3단 럭치박스 등을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판매한다. 대표상품인 ‘틴케이스(3종 택1)’는 15% 할인적용된 옥션쿠폰가 1만 7100원에 판매하며, ‘프루노토 피치인시럽’은 63% 할인돼 옥션쿠폰적용가인 1만 624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화이트데이 선물코너는 물론 봄나들이, 웨딩·집들이 등 상황별 어울리는 아이템들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오픈마켓 단독 판매를 기념하기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7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백’을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토트백과 만치니 푸실리’를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캡 바스켓 S(10명)’과 ‘머그컵(30명)’의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로모션 내 전 상품을 5% 기본 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인당 3회까지 사용가능한 10% 추가할인쿠폰도 지급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SNS에 ‘#1일은옥션딘앤델루카’를 해시태그와 함께 이벤트를 공유하면 일본 딘앤델루카에서 직접 공수한 ‘딘앤델루카 피크닉세트(총 5명)를 받을 수 있다. 피크닉세트는 ‘피크닉보냉가방, 3단 런치박스, 보온·보냉보틀, 티 타월’ 4종으로 구성되며, 당첨자 발표는 22일 옥션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다.

  

임학진 옥션 식품팀 팀장은 “화이트데이, 피크닉, 웨딩 등의 이벤트가 맞물리는 3월을 맞아 특별하고, 이색적인 아이템들을 찾는 이들을 위해 딘앤델루카를 제안하게 됐다”며 “베스트상품들을 옥션혜택가로 제공되며,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이벤트 선물 등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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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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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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