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11번가, 9월 ‘월간 십일절’ 명절 필수품 등 500개 ‘타임딜’ 특가 판매

URL복사

Thursday, September 11, 2025, 10:09:2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스퀘어 자회사 11번가는 11일부터 3일간 9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추석 명절 선물부터 연휴 기간 필요한 가전제품·먹거리·생활용품 등 총 500여개 ‘타임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11일 오후 2시 ‘삼성 갤럭시 버즈 FE’ ▲11일 오후 5시 ‘정관장 홍삼진고’(100g×5박스, 5만9000원대) ▲12일 오후 3시 ‘삼성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 G5’(19만원대) ▲13일 오후 7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팔콘i’(189만원) 등을 판매합니다.

 

연휴 대비 가사 부담을 덜어줄 생활가전들로는 ▲11일 오후 2시 ‘닌자 무선 블라스트 포터블 블렌더’(5만9000원대) ▲11일 오후 4시 ‘린나이 올인원 전기복합오븐’(18만원대) ▲12일 자정(00시) ‘LG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89만원대) 등이 선보입니다.

 

먹거리와 생활용품으로는 ▲생과일 비법소스로 숙성한 간편식 ‘미소 한입 LA갈비’(1㎏, 2만5000원대) ▲국내산 재료만 사용한 ‘당일제조 포기김치’(10㎏, 3만1000원대) ▲파스타·감바스를 간편하게 조리해 먹는 ‘프레시지 밀키트 세트’(2만2000원대) ▲‘생활공작소 주방세제’(4ℓ×2개, 9000원대) ▲‘모나리자 미용티슈’(3입×4팩, 1만5000원대) ▲‘가쯔 프리미엄 호텔 수건 40수’(10장, 2만원대) 등 실속형 상품들을 제공합니다.

 

고물가 속 인기 상품군으로 자리잡은 ‘e쿠폰’ 특가 행사도 진행합니다. 명절 모임 수요를 겨냥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e쿠폰(20%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23% 할인), ‘매드포갈릭 모바일금액권 5만원권’(7% 할인)부터 버거킹·피자헛·BBQ·BHC 등 인기 프랜차이즈별 외식 e쿠폰까지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제공합니다.

 

이와 함께 11번가는 추석을 앞두고 출시한 ‘팔도’의 전통음료 신제품 ‘이천햅쌀 비락식혜 24개입(355㎖)’를 오는 15일까지 슈팅배송을 통해 정가 대비 52% 할인된 단독 특가에 사전 예약 판매합니다.

 

행사 기간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7시에 ‘3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선착순 발급합니다. ‘월간 십일절’ 엠블럼이 부착된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도 매일 ID당 1장 제공합니다. 응모만 해도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50명), ‘SK 주유상품권 3만원권’(50명), ‘배달의민족 모바일상품권 3만원권’(50명)을 추첨해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