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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헬스사이언스, ‘펭귄파스’ 제일파프 3종 홈플러스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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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September 18, 2025, 15:09:27

40년 전통 브랜드, 편의성 강화해 고객 접점 확대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18일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는 대표 파스 브랜드 ‘제일파프’ 3종을 홈플러스에 입점시키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에 나섰습니다. 이번에 입점하는 제품은 ‘제일파프 쿨’, ‘제일파프 핫’, ‘제일파프 쿨에어맥스’입니다.

 

제일파프는 지난 1984년 출시 이후 40년 넘게 판매되고 있는 장수 브랜드로, 청량한 사용감과 부드러운 접착력 덕분에 ‘펭귄파스’라는 애칭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회사에 따르면 두툼한 냉습포 타입 패치를 적용해 근육통, 관절통, 어깨 결림, 허리 통증 등 다양한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꾸준한 선택을 받고 있습니다.

 

‘제일파프 쿨·핫’은 분리형 포장으로 제작돼 사용자가 원하는 크기로 잘라 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제일파프 쿨에어맥스’는 분사형 진통소염제로 급성 통증 완화에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복숭아향을 더해 파스 특유의 냄새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는 설명입니다.

 

제일헬스사이언스는 이번 홈플러스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다양한 채널 전략을 통해 제일파프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입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제일파프의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과 유통 전략으로 파스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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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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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료 교체…해킹 피해 후속 조치

2025.11.04 17:41:42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가 해킹 피해 후속 조치로 가입자 전체를 대상으로 5일부터 유심 무상 교체를 시행합니다. KT[030200]는 4일 이사회를 열고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유심 교체 실시를 의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8월 KT 가입자 2만2227명이 불법 초소형 기지국(펨토셀) 불법 접속에 노출되고 362명이 무단 소액결제를 당하는 해킹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국제이동가입자식별정보(IMSI), 국제단말기식별번호(IMEI) 등 일부 개인정보가 유출된 것도 확인됐습니다. 이번 유심 교체는 이에 대한 KT 가입자들의 불만이 커짐에 따라 내려진 후속 조치입니다. 당초 KT는 해킹 피해 고객 2만명에 한해 유심 무료 교체를 진행했지만 "유심 교체를 전 고객으로 확대하라"라는 국회의 지적에 유심 교체 적용 대상을 고객 전체로 확장했습니다. 유심 교체는 시행 초기 신청이 집중될 가능성을 고려해 피해 발생 지역(광명·금천 등)을 우선 대상으로 진행하고 이후 수도권 및 전국으로 단계적 확대할 예정입니다. 또한, KT망을 이용하는 알뜰폰 고객에게도 동일한 유심 무상 교체가 적용되며 구체적인 일정과 방법은 각 알뜰폰 사업자를 통해 추후 안내됩니다. 이번 해킹 사태에 대한 전체 정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현재까지 발생한 소액결제 피해와 개인정보 유출은 KT가 관리하는 핵심 서버망에서 해킹이 이뤄졌기 때문이라는 의혹이 지속되자 가입자 보호 조치를 취한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가입자에 대한 위약금 면제 여부는 이날 이사회 안건으로 상정되지 않았습니다. KT는 "위약금 면제는 민관 합동 조사 결과 등을 고려해 추진 시 이사회 논의, 의결을 거쳐 시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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