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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리브영·빙그레 콜라보 ‘시즌2’..메론맛·커피맛우유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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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November 29, 2017, 14:11:26

바디로션·핸드크림·립밤 등 출시..12월 1일부터 10종 선봬

[인더뉴스 조은지 기자] 지난해 ‘푸드메틱(Food+Cosmetic)' 열풍을 주도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이 커피맛과 메론맛으로 업그레이드 돼 돌아왔다.


CJ 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있는 올리브영은 자체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와 ‘빙그레’가 협업한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을 오는 12월 1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바나나맛우유 화장품은 출시 3개월 만에 30만 개가 판매되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올리브영은 빙그레와 두 번째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


올리브영과 빙그레가 출시하는 바디케어 라인은 기존 바나나와 딸기맛 우유에서 메론과 커피맛 우유로 향을 확대했다. 제품라인 역시 기존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크림 ▲립밤에 ▲핸드워시 ▲립스크럽을 추가해 선보인다.


지난해 출시한 바나나맛·딸기맛우유 바디워시와 바디로선, 핸드크림, 립밤은 모두 새로운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또 제품 안에는 D.I.Y 캐릭터 스티커를 넣어 취향에 따라 제품 패키지를 원하는 모양으로 꾸밀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바나나맛우유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업그레이드 돼 시즌2로 돌아왔다”며 “새로운 것을 원하는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다시 돌아온 중국인 관광객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브영과 빙그레의 협업제품은 오는 12월 1일 10종이 우선 출시되며 12월 말까지 16종의 제품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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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은지 기자 cho.ej@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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캘리그라피와 한국무용이 만난 사계…춘천서 융합 전시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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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1.05 17:29:25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사계절의 감정을 글과 춤으로 풀어내는 융합 전시 ‘캘리살롱: 여인의 사계 – 봄에서 다시, 봄으로’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춘천 갤러리 아르코테카(아르케이프 커피)에서 열립니다. 이번 전시는 ‘자연의 순환과 감각적 시간’을 주제로 진행됩니다. 캘리그라피 작가 조성령의 서체에서 드러난 감정의 선과 조성민 안무가의 움직임이 교차하며, 글과 몸의 예술적 대화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조성령 작가는 사계절 정서를 붓끝으로 표현하며 내면 감정과 시간의 결을 담았습니다. 조성민 안무가는 이를 몸짓으로 확장해 정적 시각예술과 동적 무용이 조화를 이루는 형식을 구현합니다. 고현서 기획자는 관람자가 전시장 동선을 따라 이동하며 몰입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캘리그라피 붓터치와 무용 동작이 결합된 전시형 퍼포먼스를 통해, 춘천 지역에서는 보기 드문 융합예술 형식이 적용됩니다. 관람객은 글과 춤, 시각과 감각을 통해 사계절 감정을 경험할 수 있으며, 시간의 흐름과 감정 변화를 공간 전체에서 체감할 수 있습니다. 조성령 작가는 “글과 춤이 서로의 언어가 되어 감정의 선율을 완성하는 전시”라며 “붓끝에서 시작된 울림이 춤으로 이어져 관객이 일상 속에서 잠시 멈추어 자신의 봄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전시 관련 자세한 정보는 춘천문화재단 홈페이지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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