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락스타게임즈의 레드 데드 온라인이 베타 서비스를 시작한지 일주일이 지났다. 플레이어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겠다던 락스타게임즈가 그간 업데이트한 내용을 공개했다.
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RED DEAD ONLINE BETA)’ 1주차 업데이트 진행 상황을 10일 밝혔다. 레드 데드 온라인은 자사 게임 레드 데드 리뎀션2의 온라인 버전이다.
먼저 보조 활동을 완료했을 때 받는 보상이 커졌다. 유랑 모드 임무·유랑 모드 이벤트·기회의 땅 임무 다시 하기·결전 시리즈 모드 등을 하면 기존보다 많은 현금과 금을 받는다.

또 윌러, 로슨 & Co. 상품 책자와 총포상에서 판매하는 무기 대다수를 할인 판매한다. 이미 기존 가격으로 무기를 구입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차액을 순차적으로 환불해줄 예정이다. 환불 내역은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로그인 시 알림 메시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플레이어 불편을 덜기 위해 일부 가죽·물고기·말 소생제·책자 가격을 조정해 밸런스를 맞출 계획이다. 한편 일부 플레이어들이 세션에서 추방되는 버그는 수정 중이다. 버그 수정은 빠른 시일 내에 적용할 예정이다.
레드 데드 온라인 베타에 대한 피드백과 제안은 커뮤니티로 보낼 수 있다. 락스타게임즈 측은 “베타 기간 동안 게임을 진행하고 의견을 보내준 분들 중 일정 자격요건을 갖춘 플레이어들에게 RDO$250와 금괴 15개를 감사의 의미로 드릴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