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ife 라이프

LIG손보, 미혼모 가정에 ‘365 베이비케어 키트’ 지원

URL복사

Monday, May 26, 2014, 15:05:44

홀트아동복지회와 협약식·기부금전달식 진행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LIG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병헌)은 서울 마포구 합정동에 위치한 홀트아동복지회에서 ‘365 베이비 케어 키트(365 Baby Care Kits)’ 협약식 및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365 베이비 케어 키트란 기저귀, 분유, 물티슈 등 미혼모들이 출산 이후 영유아 양육에 필요한 보육 필수품 한 달 분량을 담은 패키지다.

 

LIG손해보험은 이날 홀트아동복지회와의 협약식 및 기부금 전달을 통해 경제 형편이 어려운 250여 미혼모 가정에 육아 물품을 지원하게 된다. 지난해 LIG그룹이 1억원을 후원한 데 이어, 올해에는 LIG손해보험이 5000만원을 지원하게 됐다.

 

이날 행사는 협약식과 기금 전달식, 감사패 전달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 후에는 김병헌 사장과 김대열 홀트아동복지회 회장 등 일행이 홀트일시보호소를 방문해 보호소 아이들과 놀이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김병헌 사장은 “‘365 베이비 케어 키트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미혼모 가정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올해에도 우리 사회의 소외계층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경영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365 베이비 케어 키트프로그램은 전국 24개월 미만 영유아를 둔 모든 미혼모자 가정에게 열려있다. 홀트아동복지회 홈페이지(www.holt.or.kr) 내 별도로 마련된 ‘365 베이비 케어 키트게시판에 신청하면 일정 심사 절차를 거쳐 택배로 물품을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LIG손해보험은 가정의 달인 5월 한 달 동안 나눔 캠페인 희망봉사한마당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8일에는 서울 역삼동 LIG손해보험 본사와 서울 지역 아름다운가게 10여 개 매장에서 기부물품을 판매하는 ‘LIG희망바자회도 개최할 예정이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