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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플래닛, ‘희망을 이어주세요’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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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une 11, 2014, 09:06:52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와 공동참여..내달 9일까지 강남 교보문고서

[인더뉴스 허장은 기자]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대표이사 이학상) 한국인체조직기증지원본부(KOST)와 오늘(11)부터 내달 9일까지 희망을 이어주세요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2월 한국인체조직기증본부(KOST)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후 라이프플래닛이 생명보험의 상부상조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는 교보문고 강남점 지하 1층 중앙 통로에 설치된 부스에서 열린다.

 

캠페인 부스에서는 희망 팔찌 판매 희망 서약(인체조직기증서약) 포토존이 운영된다. 특히 희망팔찌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 화상환자에게 기부되며, 희망 서약자에게는 수분크림이나 손수건 등의 선물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라이프플래닛 페이스북(www.facebook.com/LifeplanetInsurance)의 이벤트 페이지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1) 인스탁스 쉐어 휴대용 포토프린터와 필름 2(50) 또래오래 치킨·콜라 세트 3(100) 스킨푸드 로열허니 착한 수분크림을 증정한다.

 

김성수 라이프플래닛 마케팅 담당 상무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보험과 인체조직기증이 가진 생명 존중과 상부상조의 가치를 전달하려고 한다앞으로도 라이프플래닛은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보험에 대한 소비자 신뢰 제고와 건강한 보험 문화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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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장은 기자 james@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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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신동빈 롯데 회장 “10년 뒤 내다보고 지금 실행…변화 외면은 위험”

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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