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 하겐다즈, ‘피넛버터 크런치’ 재출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작년 가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던 ‘피넛버터 크런치’를 다시 선보인다. 벨벳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피넛버터 소스와 캐러멜라이즈 솔티드 땅콩 토핑 조합으로 완성된 ‘단짠’ 맛이 특징이다.
하겐다즈측은 “해당 상품은 작년 방영된 O'live ‘한식대첩-고수외전 편’에 등장한 후, 품절 대란을 일으키기도 했다”며 “단종 이후에도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재출시 요청이 계속 돼 상시 판매상품으로 재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삼양사 큐원, ‘상쾌환 스틱형’ 출시= 삼양사 큐원은 숙취해소 신제품 ‘상쾌환 스틱형’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망고 과즙을 더해 기존 환 형태인 ‘상쾌환’의 강점이었던 휴대성과 섭취 편의성을 한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늘부터는 큐원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 오는 22일부터는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 제품 체험단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상쾌환 스틱형 상품 등 경품이 증정된다.
초록마을, ‘100% 프리미엄 꽃꿀’ 2종 선봬= 초록마을이 100% 꽃꿀에서 채밀한 프리미엄 꿀을 선보인다. 각각 아카시아 꽃에서 채밀한 ‘아카시아 꿀’, 여러 꽃에서 채밀한 ‘잡화 꿀’, 2종이다. 모두 탄소동위원소비가 -22.5‰ 이하인 100% 꽃꿀로, 전국 초록마을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미나 초록마을 MD는 “초록마을 프리미엄 꿀 2종은 저장성이 높은 상품이라 냉장고에 보관하실 필요가 없다”며 “튜브형태로 포장돼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