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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마트 에브리데이, 개점 10주년 기념 할인행사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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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y 31, 2019, 14:05:44

총 300여 품목 최대 50% 할인 판매..숫자 ‘10’ 관련 할인행사·프로모션 준비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개점 10주년을 맞아 대규모 할인행사를 펼친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내달 26일까지 4주에 걸쳐 ‘개점 10주년 대축제’를 열고 주요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필품을 중심으로 총 300여 품목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31일 밝혔다.

 

특히, 개점 1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아 숫자 ‘10’과 관련된 다양한 할인행사와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우선, 내달 5일까지 진행되는 1차 행사에서는 신선식품 4종, 가공식품 5종, 일상용품 1종 등 총 ‘10대 제품’을 선정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하우스 수박(6kg이상, 大)’을 7대 행사카드(KB국민·신한·BC·NH농협·현대·삼성·SSG카드)로 결제하면 23%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찰랑·영암 고구마(1.5kg, 국내산)를 2박스 구매하면 기존 가격에서 50% 할인된 9900원에 판매한다.

 

또한 1·1+등급 국내산 냉장 삼겹살 로스(600g, 국내산)를 1만 2800원에, 농심 신라면(20개입)을 7대 행사카드 결제 때 19% 할인된 1만 900원에 판매한다. 동원 참치 5종(각 100g)은 10캔 구매 때 정상가에서 50% 할인된 1만원에, 하겐다즈 파인트 전 품목은 신세계 포인트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40% 저렴한 6600원에 마련했다.

 

10대 대품 외에 각종 식품, 생필품 등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내달 12일까지 서울 후레쉬우유(900ml*2)를 3780원에, CJ 햇반 아산맑은쌀밥(210g*8입)을 20% 할인된 7950원에, 오뚜기 옛날참기름(350ml*2)을 50% 할인된 6950원에 판매한다.

 

맥심 모카믹스(50입)는 기존 가격에서 35% 할인된 4800원에, 에브리데이 3겹 소프트 화장지(27m*30롤)는 55% 할인된 6950원에 선보인다.

 

다양한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기간 SSGPAY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이상 구매 때 ‘10%’ 현장할인 혜택(최대 3천원, 일부 품목 제외)을 제공하며, 6월 한 달간 이마트 에브리데이 SSG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10%’ 청구할인 혜택(기간 합산 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아울러, 내달 1일까지 당일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점별 200명 한정 친환경 장바구니를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대규모 할인 행사와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통해 장바구니 물가를 낮추고 내수경기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김근만 이마트 에브리데이 마케팅 팀장은 “2009년 첫 개점 이후 지난 10년간 에브리데이를 아껴주시고, 사랑해 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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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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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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