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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릴 하이브리드 판매 40만대 넘어..스와로브스키 한정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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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ne 04, 2019, 16:06:02

한정판 ‘크리스털 에디션’ 2만대 한정 출시..전면과 후면에 크리스털 5개씩 부착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 KT&G가 ‘릴 하이브리드(lil HYBRID)’ 판매 기록 40만대를 돌파했다. 이를 기념해 전면과 후면에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5개씩 부착한 ‘릴 하이브리드 크리스털 에디션’을 2만대 한정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KT&G는 릴 하이브리드 판매 40만대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출시한 제품으로 올해 3월엔 출시 약 80일만에 누적 판매량 20만대를 넘어서기도 했다. 릴 하이브리드는 액상 카트리지를 디바이스에 결합하고 전용 스틱을 넣어 작동하는 전자담배다.

 

기존 가열식 전자담배에 비해 연무량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또 외부 저온 가열 방식을 적용해 특유의 ‘찐 맛’이 적고, 전용 스틱의 Y자 필터로 잔여물이 적어 청소가 편하다.

 

KT&G는 이번 릴 하이브리드 40만대 판매를 기념해 ‘크리스털 에디션’을 출시한다. 오스트리아에서 제작한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기기 전면과 후면에 5개씩 부착했다. ‘크리스털 실버’와 ‘사파이어 블루’ 2종으로 구성했다.

 

크리스털 에디션은 전국 CU·GS25·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5일부터 판매한다. 단 2만대 한정 수량으로 공급해 우선 발주를 한 점포에 제한적으로 입점·판매한다. 권장 소비자가는 12만원대다. 릴 홈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으면 8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KT&G만의 독자 기술을 집약한 ‘릴 하이브리드’는 기존 궐련형 전자담배 소비자들의 불편함을 해소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을 지속 출시해 차세대 전자담배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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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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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한미약품,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진출 보폭 넓힌다

2025.10.28 14:18: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약품이 항암 바이오신약 ‘롤론티스’를 비롯한 혁신 신약과 제제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섰습니다. 한미사이언스 핵심 계열사인 한미약품은 28일부터 30일까지(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약품 전시회 ‘CPHI Worldwide 2025’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CPHI는 166개국 2400여 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참가하는 글로벌 전시회로, 올해는 약 6만2000명의 업계 관계자가 모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미약품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로수젯, 아모잘탄, 에소메졸 등 자체 개발 블록버스터 제품과 제제 기술력을 선보입니다. 또 비만대사, 항암, 희귀질환 등 30여 개의 혁신 신약 파이프라인을 공개하며 글로벌 제약사들과의 협력 강화를 추진합니다. 특히 한국 33번째 신약이자 국내 제약사 최초로 항암 바이오신약 FDA 승인을 받은 ‘롤론티스’는 한미의 글로벌 경쟁력을 상징하는 대표 제품으로, 미국 시장에서 ‘롤베돈’이라는 이름으로 매 분기 20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며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돌파했습니다. 이 제품의 원액을 생산하는 평택 바이오플랜트 역시 이번 전시회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평택 바이오플랜트는 미국 FDA의 cGMP 인증을 획득한 최첨단 설비(최대 2만5000리터 규모 배양기)를 갖추고 있으며, 미생물 배양 기반 생산 기술로 경쟁사와 차별화된 CDMO(위탁개발생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미약품은 세포주 개발부터 임상용 의약품 생산, 밸리데이션, 원료 및 완제 생산, 품질 시험, 허가자료 작성까지 가능한 ‘엔드 투 엔드(End-to-End)’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연구개발 역량도 강조했습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한미만의 혁신 제품과 R&D 기술력을 앞세워 글로벌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평택 바이오플랜트의 CDMO 경쟁력을 적극 홍보할 것”이라며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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