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Estate 건설/부동산

[다음주 분양소식] 전국 14곳, 7066가구...‘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 등

URL복사

Saturday, June 29, 2019, 06:06:00

청약 14곳·견본주택 개관 3곳·당첨자 발표 10곳·계약 9곳 진행 예정

 

[인더뉴스 진은혜 기자] 장마철에도 분양 열기는 식을 줄 모른다. 7월 첫째 주 청약물량은 전국 14곳 7066가구다. 견본주택은 3곳에서 문을 열고 당첨자 발표는 10곳, 계약은 9곳에서 진행된다.

 

부동산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에 따르면 7월 2일 ▲서초그랑자이 등 1곳, 3일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 ▲평택 고덕 하늘채 시그니처 ▲안양 한양수자인 평촌리버뷰 ▲대구 e편한세상 두류역 ▲전남 순천 한신더휴 등 5곳에서 청약이 진행된다.

 

이어 4일 ▲인천 운서역 반도유보라 ▲대구 월성 삼정그린코아 포레스트 ▲대구 빌리브 메트로뷰(아파트, 오피스텔) ▲ 대구 힐스테이트 황금 센트럴 ▲광주 무진로 진아리채 리버뷰 ▲전북 배산 신일 해피트리 ▲강원 간성 스위트엠 센트럴 등 7곳에서 청약이 진행된다.

 

이어 5일 ▲용인 힐스테이트 광교산 등 1곳에서 다음 주 청약 일정이 마무리된다.

 

주목할 단지로는 제일건설이 경기 판교 대장지구에 공급하는 ‘성남 판교 대장지구 제일풍경채’가 있다. 이 단지는 A5 블록은 지하 3층~지상20층(589가구), A7·A8 블록은 지하 3층~지상 20층(444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 세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단지에서 용인서울고속도로(서분당 IC),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등을 통해 수도권으로 쉽게 진입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도보권에 유치원과 초등학교, 중학교 부지가 있다.

 

롯데건설은 다음 달 5일 경기 이천시 안흥동 266-2번지 일원에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견본주택을 개관할 예정이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49층, 3개동 전용면적 84~142㎡ 아파트 299가구, 오피스텔 180실 등 479가구로 구성된다.

 

차량을 이용해 경강선 이천역에 접근할 수 있다. 경강선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47분 가량 소요된다. 또, 제2외곽순환도로가 2021년에 완공될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모두 5일 개관한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아파트, 오피스텔) ▲전남 조례2차 골드클래스 시그니처 ▲춘천 우두지구 EG the1(1차) 등 3곳이 문을 열고 수요자를 맞이한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진은혜 기자 eh.jin@inthenews.co.kr

배너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LG전자, ‘LG전자 플래그십 D5’ 오픈…브랜드 철학과 기술 담아내

2025.08.21 10:02:54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전자[066570]가 혁신 기술, 브랜드 철학과 비전, 헤리티지를 한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는 'LG전자 플래그십 D5'를 21일 오픈한다고 밝혔습니다. 'LG전자 플래그십 D5'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기존 LG전자 베스트샵 강남본점을 리뉴얼해 연면적 약 2700㎡, 지상 5층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1층은 고객 맞이 공간, 2~4층은 제품 체험 공간, 5층은 브랜드 경험 공간으로 운영됩니다. 이번 플래그십은 오프라인 대표 판매 스토어이자 LG전자의 브랜드 경험을 담아낸 상징적 장소입니다. 'D5'라는 명칭은 'Dimension5(다섯 번째 차원)'를 뜻하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1층은 고객을 맞이하는 공간으로 상담을 기다리는 동안 LG전자의 OLED 기술로 구현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투명 OLED 기반의 대형 디지털월에서는 LG전자가 후원하는 한국 현대미술 작품이 전시됩니다. 고(故) 김창열 화백의 대표작 '물방울을 그리는 남자'를 비롯한 작품들이 소개됩니다. 2층은 LG전자의 TV·AV·IT 제품 체험 공간입니다. 화질음향체험 존에서는 OLED TV, LG 시네빔의 화질과 사운드를 비교 체험할 수 있습니다. LG 그램 존에서는 초경량 프리미엄 노트북과 온디바이스 AI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3층은 생활·주방·에어케어 가전 공간입니다. 세탁물 특성에 따라 세탁과 건조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AI DD 모터'와 6모션 기술을 투명 OLED로 연출한 트롬 존이 배치돼 있습니다. 주방 환경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냉장고를 비교·조합해 볼 수 있는 디오스 존, 에어컨 내부 구조를 분해해 공기 흐름과 정화 과정을 시각적으로 보여주는 휘센 존에서는 LG전자의 핵심 부품 기술과 AI 기반 '코어테크'를 확인 가능합니다. 4층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주방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공간 인테리어 가전 '오브제컬렉션' 쇼룸으로 꾸며졌습니다. 실제 거실, 주방, 드레스룸을 재현해 가전과 인테리어의 조화를 제안하며 전문 상담존에서는 맞춤형 구매 상담을 제공합니다. 5층은 LG전자의 역사와 비전을 담은 헤리티지 라운지, 비전홀로 구성됐습니다. 헤리티지 라운지에서는 1958년 금성사 창립부터 현재까지의 발자취를 영상으로 감상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비전홀에서는 투명 OLED를 활용한 조형물로 LG전자의 비전과 바다, 은하수, 스테인드글라스 등 미디어 아트를 선보입니다. 건물 외관은 백색 테라코타 외장재를 사용해 낮에는 자연광에 따라 빛나고 밤에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으로 역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LG전자는 이번 플래그십을 강남권 프리미엄 소비층뿐 아니라 YG 고객까지 아우르는 거점으로 운영할 계획입니다. 나아가 글로벌 고객에게도 LG전자의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는 주요 채널로 활용할 방침입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