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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휘센·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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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8, 2019, 13:07:46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여름’ TV광고 영상 시리즈 발표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전자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G 휘센·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 TV광고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 영상은 ‘2019 FIFA U-20 월드컵’ 준우승의 주역 이강인과 함께했다. LG전자의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ThinQ’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통해 더욱 특별하고 시원해진 그의 여름을 그려냈다.

 

먼저 ‘휘센과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편에서 그는 축구공을 머리 위로 띄워 튕기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등장한다. 이강인은 ‘천재형? 노력형?’ 하고 스스로를 향하는 듯한 질문에 “아니, 난 막내형”이라며 재치 있게 답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에어컨을 향해 “그리고 얜 지능형” 이라고 말하며, 인공지능 센서를 탑재해 사람이 있는 곳으로만 바람을 보내는 ‘LG 휘센 ThinQ’의 똑똑함을 칭찬한다.

 

또다른 후속편에서는 발리슛과 왼발슛을 날리는 그의 날카로운 슈팅 기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그가 진짜로 시원하게 날려버린 것은 다름 아닌 ‘올 여름 더위’.

 

이강인은 경쾌한 소리와 함께 ‘아이스 롱파워’ 운전을 시작한 LG 휘센 ThinQ 옆에 서서 허공을 차며 멀리 날아간 공을 바라보는 시늉을 한다. 국내 유일 4도 더 낮은 바람을 멀리까지 전달하는 ‘아이스 롱파워’ 기능은 그의 슈팅처럼 강력하고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려 보낸다.

 

‘LG 휘센 ThinQ’는 인공지능 듀얼 냉방 기능은 물론 공기 청정 기능을 더해 보다 시원하고 깨끗한 청정바람을 제공한다. 제품은 교감형 인공지능(AI) '스마트케어+' 기능을 통해 주변 환경과 사용자에 대해 학습하고 분석한 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알아서 조절해 최적의 방식으로 움직인다.

 

에어컨 스스로 실외기, 실내 공기 상태, 필터 교체 시기 등을 파악할 뿐 아니라 꼭 필요한 공간만 효율적으로 냉방, 청정해주기 때문에 전력사용량을 최대 30% 줄이고 쾌적함은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이강인의 화려한 개인기는 ‘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편에서도 계속된다. 마르세유 턴(Marseille Turn·드리블 중 순간적으로 몸을 회전하며 수비수를 따돌리는 기술)을 시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그는 무더운 여름 날 대회 우승컵보다 더 간절한 ‘얼음컵’을 들어보이며 특유의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인다.

 

영상 속에 등장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신선한 식재료 보관은 물론 여름철 특히 활용도가 높은 얼음정수기를 내장했다. 냉동실 내부에 오토 아이스 메이커가 설치돼 매번 얼음을 얼리는 번거로움 없이 각 얼음, 조각 얼음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모델(J822MT75)부터는 ‘UV LED 셀프 케어’ 기능을 적용했다. 차별화된 위생 시스템으로 주목받는 해당 기능은 1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자동 살균하며, 사용자가 직접 셀프 케어 버튼을 눌러 작동시킬 수 있어 언제라도 안심하고 깨끗한 정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이강인 선수를 통해서 LG 휘센, 디오스 제품의 핵심기술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LG전자만의 혁신 기술과 차별화된 제품 성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휘센·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 TV광고 풀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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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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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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