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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휘센·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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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uly 08, 2019, 13:07:46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여름’ TV광고 영상 시리즈 발표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LG전자가 지난 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LG 휘센·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 TV광고 영상 시리즈를 공개했다.

 

이번 TV광고 영상은 ‘2019 FIFA U-20 월드컵’ 준우승의 주역 이강인과 함께했다. LG전자의 ‘인공지능 스스로 에어컨 LG 휘센 ThinQ’와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를 통해 더욱 특별하고 시원해진 그의 여름을 그려냈다.

 

먼저 ‘휘센과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편에서 그는 축구공을 머리 위로 띄워 튕기는 개인기를 선보이며 등장한다. 이강인은 ‘천재형? 노력형?’ 하고 스스로를 향하는 듯한 질문에 “아니, 난 막내형”이라며 재치 있게 답한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에어컨을 향해 “그리고 얜 지능형” 이라고 말하며, 인공지능 센서를 탑재해 사람이 있는 곳으로만 바람을 보내는 ‘LG 휘센 ThinQ’의 똑똑함을 칭찬한다.

 

또다른 후속편에서는 발리슛과 왼발슛을 날리는 그의 날카로운 슈팅 기술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지만 그가 진짜로 시원하게 날려버린 것은 다름 아닌 ‘올 여름 더위’.

 

이강인은 경쾌한 소리와 함께 ‘아이스 롱파워’ 운전을 시작한 LG 휘센 ThinQ 옆에 서서 허공을 차며 멀리 날아간 공을 바라보는 시늉을 한다. 국내 유일 4도 더 낮은 바람을 멀리까지 전달하는 ‘아이스 롱파워’ 기능은 그의 슈팅처럼 강력하고 시원하게 무더위를 날려 보낸다.

 

‘LG 휘센 ThinQ’는 인공지능 듀얼 냉방 기능은 물론 공기 청정 기능을 더해 보다 시원하고 깨끗한 청정바람을 제공한다. 제품은 교감형 인공지능(AI) '스마트케어+' 기능을 통해 주변 환경과 사용자에 대해 학습하고 분석한 뒤 바람의 방향과 세기를 알아서 조절해 최적의 방식으로 움직인다.

 

에어컨 스스로 실외기, 실내 공기 상태, 필터 교체 시기 등을 파악할 뿐 아니라 꼭 필요한 공간만 효율적으로 냉방, 청정해주기 때문에 전력사용량을 최대 30% 줄이고 쾌적함은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다.

 

이강인의 화려한 개인기는 ‘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편에서도 계속된다. 마르세유 턴(Marseille Turn·드리블 중 순간적으로 몸을 회전하며 수비수를 따돌리는 기술)을 시작으로 이목을 집중시킨 그는 무더운 여름 날 대회 우승컵보다 더 간절한 ‘얼음컵’을 들어보이며 특유의 익살스러운 미소를 지어 보인다.

 

영상 속에 등장한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신선한 식재료 보관은 물론 여름철 특히 활용도가 높은 얼음정수기를 내장했다. 냉동실 내부에 오토 아이스 메이커가 설치돼 매번 얼음을 얼리는 번거로움 없이 각 얼음, 조각 얼음을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지난 5월 출시된 모델(J822MT75)부터는 ‘UV LED 셀프 케어’ 기능을 적용했다. 차별화된 위생 시스템으로 주목받는 해당 기능은 1시간마다 물이 나오는 출수구를 자동 살균하며, 사용자가 직접 셀프 케어 버튼을 눌러 작동시킬 수 있어 언제라도 안심하고 깨끗한 정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세계 무대에서 멋진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이강인 선수를 통해서 LG 휘센, 디오스 제품의 핵심기술을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 영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삶을 더욱 편리하게 만드는 LG전자만의 혁신 기술과 차별화된 제품 성능을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휘센·디오스와 함께하는 이강인의 여름’ TV광고 풀영상은 LG전자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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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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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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