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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스트포그, 상부 주입부 적용한 ‘Q16 PRO’ 국내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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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July 30, 2019, 18:07:02

6가지 배터리 보호·고성능 코튼 코일로 연무량 높여

 

인더뉴스 주동일 기자ㅣ저스트포그가 신제품 전자담배를 국내 출시한다. 고성능 코튼 코일을 사용해 CSV 제품보다 연무량이 많을 뿐만 아니라 안전보호 기능을 더하고 상부 주입구로 액상 리필이 편리하다.

 

국내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제조사 ㈜제이에프티(대표이사 이희승)는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를 국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Q16 PRO’는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해외 시장에서 인기를 끈 ‘Q16’의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저스트포그 제품은 고성능 코튼 코일을 사용해 쥴 등을 비롯한 CSV(Closed System Vaporizer·폐쇄형 시스템) 제품보다 연무량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전자담배의 연무량이 높을수록 흡연 만족도도 함께 높아진다.

 

또 ‘상부 전자담배 용액 주입구’를 사용해 전자담배 용액을 쉽게 리필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기존 제품들은 코일을 넣는 탱크를 배터리와 분리한 뒤 하단의 주입구에 액상을 넣어야 했다. 하지만 Q16 PRO는 탱크를 분리하지 않고 상부 주입구를 열어 액상을 채울 수 있다.

 

Q16 PRO는 안전성을 위해 저스트포그 고성능 코일에 최적화된 전압을 출력하는 배터리(용량 900mAh)에 총 6가지의 보호 기능을 더했다. ▲쇼트방지 ▲과열방지 ▲과방전방지 ▲과충전방지 ▲과전압충전방지 ▲온도 보호 등이다.

 

저스트포그 신제품 ‘Q16 PRO’는 이달부터 해외 유통사 공급을 시작했다. 국내의 경우 전국 전자담배 전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제이에프티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새 판매 기록을 갱신할 것으로 보고 있다.

 

㈜제이에프티는 작년 세계에 350만키트를 판매해 역대 최고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하지만 올해 상반기 매출이 지난해 상반기 매출보다 2.42배 증가한 약 420억원을 기록했다. 작년 전체 매출인 511억원에 가까운 수치다.

 

이희승 ㈜제이에프티 대표이사는 “Q16 PRO는 CSV 제품에 비해 풍부한 연무량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액상 재충전이 가능해 사용자 비용 효율이 높다”며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저스트포그의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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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동일 기자 jdi@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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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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