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피치 디저트’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라운지 카페 ‘갤러리’는 달콤한 여름 제철 복숭아를 활용한 ‘피치 디저트’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피치 디저트로는 ▲피치 애프터눈 티세트 ▲피치 멜바 빙수 등이 있다.
먼저 ‘피치 애프터눈 티세트’는 기본 제공되는 3단 트레이 디저트 세트에 뷔페 스테이션인 미니 바닷가재 버거·야채 크리뒤떼·송로버섯 샌드위치 등 다양한 핑거 푸드가 더해진다. 빙수 메뉴인 ‘피치 멜바’는 본래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복숭아와 라즈베리 소스를 곁들여 먹는 디저트다. ‘피치 애프터눈 티세트’는 평일(월~목) 4만원, 주말(금~일, 공휴일) 5만원에 판매되고, ‘피치 멜바 빙수’는 3만 8000이다.
굽네치킨, ‘굽네 UFO 퐁듀’ 한정 판매=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굽네 UFO 퐁듀’를 서울 양천구 염창역점에서 한정 판매한다. 해당 상품은 굽네치킨 해외매장에서만 판매되던 것으로, 해외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국내에도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굽네치킨 베트남 호치민점은 ‘굽내 UFO 퐁듀’의 흥행으로 지난 5월 매출이 전월 대비 260% 상승한 바 있다.
해당 제품은 오븐에 구운 굽네치킨을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와 체다 치즈를 황금비율로 녹여낸 치즈 퐁듀에 찍어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굽네 볼케이노와 고추바사삭 치킨 2종 중 취향에 따라 치킨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한입에 먹기 간편한 닭날개 부위인 윙과 봉 부위에 한해 구성된다.
던킨도너츠, ‘라 메종드 아모린’ 협업 도넛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라 메종드 아모린(La Maison D'Armorine)’과 협업한 8월 ‘이달의 도넛’을 출시했다. ‘라 메종드 아모린’은 70년 전통의 프랑스 카라멜 전문 브랜드로, 명품 소금으로 알려진 프랑스 게랑드 천연 소금이 들어간 버터와 천연 사탕수수를 넣어 깊고 풍부한 맛을 내는 솔티드 카라멜 제품으로 유명하다.
8월 이달의 도넛은 ‘라 메종드 아모린’의 솔티드 카라멜을 활용해 진한 달콤함과 쫀득한 식감을 자랑한다. 종류는 ▲솔티드 카라멜 바이츠 ▲솔티드 카라멜 필드 ▲솔티드 카라멜 앤 피넛 ▲솔티드 카라멜 먼치킨 등 4가지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매장에서 ‘솔티드 카라멜 먼치킨’ 제외한 8월 이달의 도넛 3개를 구매하면 13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단,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제휴 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