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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달 1일은 ‘위메프데이’...“에어팟2 9만 9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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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ugust 30, 2019, 11:08:35

내달 1~2일 타임특가 오픈..총 24개 상품 초특가 판매

 

인더뉴스 정재혁 기자ㅣ위메프가 내달 1일과 2일 위메프 최대 쇼핑 축제 ‘위메프데이’를 맞아 애플 ‘에어팟2’를 9만 9000원에 판매한다.

 

위메프는 위메프데이를 맞아 내달 1일 자정부터 2시간마다 타임특가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위메프데이는 매월 1일, 11일, 21일 열리는 월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로, 전 고객·카테고리 쿠폰 프로모션, 초특가 타임딜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1일 주요 상품은 ▲오전 0시 애플 에어팟2 유선 9만 9000원(100개) ▲오전 2시 위메프오 신규회원 3000원 할인권 0원(3만개) ▲오전 8시 프레시지 블랙라벨 스테이크 2인 4900원(2000개) ▲오후 2시 명륜진사갈비 성인 1인 이용권 1만 800원(2000개) 등이다.

 

2일에는 ▲오전 0시 죠스떡볶이 떡볶이+튀김세트 2900원(2000개) ▲오전 6시 스팸 선물세트 S2호 1만 6900원(2000개) ▲오전 10시 투썸플레이스 아메리카노 R 990원(1400개) ▲오후 12시 KFC 타워텐더세트 5500원(4000개) ▲오후 6시 BHC 뿌링클+1.25L 9900원(1000개) 등을 판매한다.

 

추가로 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1시간마다 뚜레쥬르 인기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뚜레쥬르 타임’도 진행한다. 주요 상품은 ▲반반모스 2500원(5000개) ▲흑심 품은 밤모스 2500원(5000개) ▲부드러운 고구마 라떼 케이크 1만 6900원(1000개) ▲볼 빨간 사과 생크림 1만 6900원(1000개) 등이다.

 

타임특가 구매 기회를 놓친 고객을 위해 온라인 최저가보다 10~30% 저렴하게 판매하는 ‘오늘의 TOP 5’ 상품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베베숲 라이트 물티슈 캡형 80매 10팩 8900원(2000개) ▲햇 홍로사과 5kg 6900원(5000개) ▲스파클 생수 2L 24팩 9900원(3000개) ▲제주 흑돼지 주먹고기 숯불구이용 400g 1+1 2900원(3000개)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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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혁 기자 jjh27@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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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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