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주동일 기자 | 렌탈의신이 반려동물의 털에 묻은 먼지와 오염물질을 날려주고 털을 말려주는 가전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한다. 더위나 추위를 많이 타는 반려동물에게 수면에 적합한 온도로 공기를 뿜어주는 ‘수면모드’도 지원한다.
쿠쿠전자는 라이프스타일 펫 브랜드 넬로를 지난 6월 런칭했다. 넬로의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의 털에 묻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날려주는 에어샤워 기능과 목욕 후 반려동물의 털을 말려주는 건조기능을 갖춰 습한 날씨에도 털을 관리할 수 있다.
또 넬로가 개발한 ‘트윈 팬’을 적용해 30분 안에 반려동물의 털을 완벽히 말릴 수 있다. 2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D 입체바람’을 만들어내 직접 드라이기로 말리지 않으면 관리하기 힘든 가슴 부위 털, 배 밑쪽의 털까지 말끔하게 말려준다.
수면모드도 제공한다. 여름 수면모드로 설정하면 시원한 바람이 나오고, 겨울 수면모드는 따뜻한 바람을 내보낸다. 더위나 추위를 많이 타는 반려동물에게 적합한 수면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수면모드에선 최저 소음을 적용해 반려동물의 집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은 반려동물이 아늑함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터널형 구조에 아로마테라피 기능을 더했다. 나이가 많은 동물이나 분리불안이 있는 반려동물에게 정신적·신체적으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렌탈의신은 ‘펫 에어샤워&드라이룸’을 사용해 보고 싶은 이들을 위해 해당 제품을 렌탈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36개월 의무 사용 기간 동안 2만 9900원대에 이용할 수 있다.
렌탈의신은 쿠쿠뿐만 아니라 웅진코웨이·현대렌탈케어·LG케어솔루션·청호나이스·캐리어 에어컨·퓨리얼 등의 브랜드와 공식 파트너를 맺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전자·TCL·위니아딤채·애플·LG전자·다이슨 등의 제품을 할부 서비스 개념으로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