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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면세점, ‘펜티 뷰티’ 입점 기념 나이트 파티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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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September 17, 2019, 15:09:23

“업계 최초 면세점 매장 내 나이트 파티로 진정한 뷰티 놀이터”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신세계면세점이 세계적인 팝스타 리한나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펜티 뷰티(Fenty Beauty)’ 입점을 기념해 17일 저녁 9시 30분 명동점에서 글로벌 뷰티 파티를 연다.

 

신세계면세점 측에 따르면 펜티 뷰티는 리한나가 추구하는 ‘포괄성’을 핵심 바탕으로 전 세계에 있는 모두를 위한 폭넓은 구성의 메이크업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모든 피부 타입에 맞는 포뮬러·레이어링에 최적화 된 텍스쳐 그리고 전통적으로 컬러 매치가 어려웠던 다양한 피부 톤이 고려된 보편적인 쉐이드로 어떠한 피부 톤도 아름답게 커버하는 프로 아티스트급의 퀄리티 있는 제품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펜티 뷰티가 지난 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강남점 동시 입점하면서 신세계면세점은 더욱 다양한 뷰티 브랜드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신세계면세점은 “자사는 K뷰티부터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까지 국내외 관광객들의 차별화된 뷰티 쇼핑 장소로 부각되며 ‘뷰티의 성지’, ‘뷰티 놀이터’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신세계면세점은 17일 면세 업계 최초로 매장 내에서 나이트 뷰티 파티를 국내외 코덕들의 뷰티 놀이터 이미지를 다시 한번 업그레이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신세계면세점의 펜티 뷰티 나이트 파티에서는 유명 DJ 공연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모두를 위한 뷰티’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진 펜티 뷰티와 함께 명동점의 마인드마크인 미러 캐러셀을 배경으로 2019년의 트렌드를 온몸으로 느끼는 즐거운 체험의 기회를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파티 참가 희망자 모집은 지난 1일 신세계면세점 공식 인스타그램을 혹은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됐고 4일 최종 당첨자 20명이 발표됐다. 당첨자 동반 1인까지 총 40명이 파티에 참여할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세상에 없던 면세점’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면세 최초로 글로벌 나이트 뷰티 파티를 열게 됐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스타 브랜드와 색다른 체험의 기회를 통해 ‘뷰티 놀이터’로서의 입지를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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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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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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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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