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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통3사, 내일부터 애플 아이폰 11 사전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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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October 17, 2019, 11:10:10

보상 판매 프로그램·보험 상품 마련..아이패드·애플워치도 출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애플 신형 스마트폰 아이폰 11 국내 출시를 앞두고 이동통신 3사가 예약 가입자 모집에 들어갔다.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아이폰 11·아이폰 11 프로·아이폰 11프로 맥스 등 3종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공식 출시일은 이달 25일이다. 아이폰과 함께 아이패드 7세대와 애플워치 5도 각각 21일, 25일 출시된다.

 

아이폰 11은 블랙, 화이트, 레드, 퍼플, 그린, 옐로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64GB 제품이 99만 원, 128GB 제품은 152만 9000원, 256GB 제품은 173만 8000원, 512GB 제품은 199만 1000원이다.

 

 

애플 고사양 기기를 뜻하는 ‘프로’ 명칭이 붙은 아이폰 11 프로와 아이폰 11 프로 맥스는 각각 5.8인치와 6.5인치 크기로 사이즈가 다르지만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미드나이트 그린 등 4가지로 같다.

 

가격은 아이폰 11 프로가 137만 5000원(64GB), 158만 4000원(256GB), 183만 7000원(512GB)이다. 아이폰 11 프로 맥스는 152만 9000원(64GB), 173만 8000원(256GB), 199만 1000원(512GB)이다.

 

KT는 아이폰 11 출시에 맞춰 단말 교체 프로그램과 렌탈 서비스를 준비했다. ‘아이폰 11 슈퍼체인지’는 아이폰 11을 24개월 쓰고 반납하면 출고가에서 최대 50%를 보상하는 프로그램이다. KT 오는 18일 사전예약이 시작되면 구체적인 내용을 공지할 계획이다.

 

이어 ‘아이폰 11 슈퍼렌탈’은 아이폰 11을 24개월 할부로 구매할 때와 같은 월 할부금을 내며 1년을 쓰고 반납하면 위약금 없이 약정 종료 후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월 렌탈료 외에 별도 이용료는 없다.

 

SK텔레콤은 애플과 제휴해 아이폰 보험 서비스를 출시한다. ‘T아이폰케어’는 ‘애플케어플러스’ 보상 혜택을 강화한 상품이다. 액정 파손 시 건당 4만 원, 기타 파손 시 건당 12만 원을 부담하면 보상해준다.

 

파손형 상품은 오는 12월까지 가입하면 프로모션 가격으로 월 9900원에 납부 기간(최대 3년) 동안 파손 3건을 보상한다. 할인 기간 후에는 월 1만 2300원을 부담해야 한다.

 

분실과 파손이 결함된 상품은 오는 12월까지 프로모션 가격 월 1만 3700원에 최대 3년 동안 분실 1건(자기부담금 34만 원), 파손 3건을 보상한다. 할인 기간 후에는 월 납입료가 1만 6100원으로 오른다.

 

LG유플러스는 아이폰 11 예약가입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 2세대 에어팟을 25% 할인해주는 쿠폰을 제공한다.

 

문갑인 SK텔레콤 스마트디바이스본부장은 “역대급 할인과 차별화된 상품·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혜택을 준비했다”며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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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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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수료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수수료 '제로' 메리츠증권, Super365 예탁자산 15조원 돌파

2025.10.24 09:27:42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메리츠증권은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을 제공하는 Super365 계좌 예탁자산이 15조원을 돌파했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메리츠증권의 비대면 전용 투자계좌 'Super365'는 2026년 12월말까지 국내·미국주식 매매 및 달러 환전 등 유관기관 제비용을 포함한 모든 거래 수수료를 무료 적용하고 있습니다. Super365 자산 규모는 지난해 11월18일 이벤트를 실시한지 약 11개월만에 16배가량 불어났습니다. 이달 20일 기준 Super365 예탁자산은 15조1691억원으로, 이벤트 시행 직전 영업일인 지난해 11월15일(9336억원) 대비 16.2배 증가했습니다.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을 비롯해 인프라·IT 투자로 투자환경을 개선한 결과, 개인투자자들이 꾸준히 유입됐다는 설명입니다. 이벤트 시행 직전 약 2만5000명이던 Super365 계좌 고객은 이달 20일 기준 25만7000명을 기록했습니다. 같은날 기준 해외자산 규모는 9조1862억원으로, 이벤트 시행 전(1650억원) 대비 56배 수준으로 불어났습니다. 매매대금 규모를 나타내는 해외주식 월간 약정금액 또한 지난 9월 26조7198억원을 기록하며 매달 최대치를 경신하고 있습니다. 그간 메리츠증권은 수수료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투자환경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차세대 플랫폼 구축에 힘을 쏟아왔습니다. 최근에는 투자 편의성 제고를 위해 미국주식 호가 서비스인 '나스닥 베이직'(Nasdaq Basic)을 신규 도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스닥 베이직'은 나스닥 장외 거래 데이터를 추가 제공받기 때문에 거래량이 늘어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기념해 나스닥 측은 지난 15일 오전 10시(현지시각) 뉴욕 타임스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 타워 전광판에 메리츠증권 Super365를 소개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의 차세대 주식투자 플랫폼도 차질없이 준비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올해 3분기 메리츠증권은 미국주식 커뮤니티 플랫폼 '스톡트윗츠'(Stocktwits)와 업무협약을 맺고, 아마존웹서비스(AWS)와 생성형 AI 도입 및 기존 IT 시스템의 클라우드 전환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수수료 완전 제로 혜택은 물론 하나의 커뮤니티에서 해외투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플랫폼을 준비 중"이라며 "투자 커뮤니티와 WTS(웹트레이딩시스템)가 결합된 차세대 주식투자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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