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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목 피부 관리하는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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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22, 2019, 10:10:23

가격 119만 9000원..LED 파장으로 피부 결 개선·수분 증가 효과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전자가 목 피부를 관리해주는 홈 뷰티기기를 내놨다.

 

LG전자는 22일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Pra.L)’ 신제품 ‘더마 LED 넥케어’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제품 출하가는 119만 9000원이다.

 

이 제품은 ▲더마 LED마스크(피부톤·탄력 관리)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 ▲초음파 클렌저에 이은 여섯 번째 프라엘 기기다.

 

 

더마 LED 넥케어는 목 부위 피부 관리를 원하는 이용자를 겨냥했다. LED 파장으로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를 촉진한다. 원형 고리 형태로 만들어져 목걸이처럼 걸고 쓸 수 있다. 적색 LED, 적외선 LED가 각자 다른 깊이로 피부에 침투한다.

 

피부 타입에 따라 세 가지 모드를 제공한다. 9분 동안 진행되는 기본 모드에 더해 LED 강도와 시간을 조절해 12분, 15분으로 구성된 모드가 있다.

 

앱(응용 프로그램)과 연동한 맞춤형 관리 기능도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 ‘더마 LED 넥케어’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피부 상태를 묻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가 측정 결과에 맞는 케어모드를 추천해준다.

 

LG전자가 ‘P&K 임상연구센터’에 의뢰한 결과에 따르면 피부 관리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35세~55세 여성 20명이 주 2회 6주 동안 더마 LED 넥케어를 사용한 결과 피부결 개선(12.3%), 피부 속 수분 증가(15.9%), 피부 탄력 개선(8.9%) 등의 효과가 있었다.

 

제품은 목 둘레를 고려해 29㎝부터 39㎝까지 고정장치가 조절된다. 자석 타입 잠금장치를 목 둘레에 맞춰 9단계로 제어할 수 있다. 또 피부와 닿는 제품 외부 전체를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로 덮었다.

 

손대기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HE마케팅담당은 “나쁜 자세와 습관으로 인해 목 부위 관리를 원하는 고객 니즈가 커지고 있다”며 “더마 LED 넥케어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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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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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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