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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호텔, 12월 한정 크리스마스 케이크 2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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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November 25, 2019, 14:11:00

크리스마스 볼 장식 형상화 ‘실버라이닝 케이크’
시그니처 상품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

 

인더뉴스 김진희 기자ㅣ매년 새로운 콘셉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여왔던 서울신라호텔이 올해 역시 크리스마스를 한 달 앞두고 12월 한정 특별 케이크를 출시합니다.

 

서울신라호텔은 호탤 내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가 동글동글한 크리스마스 볼 장식을 형상화한 ‘실버라이닝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서울신라호텔 측은 “‘실버라이닝(Silverlining)’은 ‘구름의 흰 가장자리’로 ‘밝은 희망’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며 “따뜻한 겨울과 밝은 새해를 소망한다는 메시지를 담고자 해당 이름을 선택하고, 케이크 상단에 구름을 형상화한 버터 밀크 생크림 장식을 더했다”고 말했습니다.

 

해당 케이크는 호텔 파티시에의 노하우가 담긴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맛의 치즈 수플레를 기본 바탕으로 하며, 입에 넣는 순간 촉촉하고 진한 우유 생크림이 수플레 케이크와 함께 녹아 내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기에 서울신라호텔의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인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도 함께 출시됩니다.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모양으로 매년 12월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다는 평입니다. 방금 흰 눈이 내린 것처럼 슈가 파우더와 생크림을 올리고, 향이 깊고 진한 녹차 가루를 뿌려 풍미와 맛을 더한 것이 특징입니다.

 

‘실버라이닝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화이트 홀리데이 트리 케이크’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구입이 가능하며, 한정 수량 생산되므로 3일전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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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진희 기자 today@inthenews.co.kr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삼성전자, B2B 시장에도 AI가전 공급…시장 생태계 확장

2024.05.14 09:48:3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가 AI가전을 B2B(기업간거래) 시장에 공급하며 AI가전 생태계 확장에 나섭니다. 삼성전자[005930]는 최근 출시한 신제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을 '그란츠 리버파크' 시행사 디에이치프라프티원에 공급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회사는 함께 공급하는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오븐 등 빌트인 가전에도 스마트싱스 연결을 지원해 에너지 절감뿐 아니라 다양한 편리함으로 쾌적한 주거환경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고급 빌라, 타운 하우스, 시니어 타운 등 여러 B2B 시장에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을 지속 확대키로 했습니다. 또한, ▲비스포크 AI 콤보 ▲비스포크 AI 스팀 ▲Neo QLED 8K TV 등 AI가전으로 주거공간 뿐 아니라 상업·교육시설, 전시장 등 B2B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입니다. AI 기능을 더욱 강화한 2024년형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은 고효율 냉방 성능과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레이더 센서(Radar Sensor)를 탑재해 AI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AI 부재 절전' 기능은 레이더 센서가 사람의 움직임을 감지해 사용자가 없다고 판단하면 절전 운전으로 자동 전환하고 사용자의 부재 패턴을 학습해 점차 빠르게 절전 운전으로 전환해 에너지 소비를 절감합니다. 또한, 공간 내 활동량의 변화를 감지해 냉방 세기와 풍량을 조절하는 '동작 감지 쾌적' 기능도 제공합니다. 오치오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이번 비스포크 AI 무풍 시스템에어컨 인피니트 라인 공급으로 입주민들이 삼성의 AI를 활용한 스마트하고 편리한 일상을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B2B 시장에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기술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며 'AI가전=삼성' 공식을 B2B 시장 생태계까지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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