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다이슨이 국내 서비스 센터를 잇따라 개설하며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합니다. 다이슨 코리아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올해 19개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할 계획입니다.
고객 서비스 강화의 시작으로 다이슨 코리아는 1월 9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운영 중입니다.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에서는는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수리를 진행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데요.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의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이슨 코리아는 오늘(16일) 제주시 이도동에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했습니다. 이 곳에서 제품 수리와 함께 에어건(air-gun)을 활용한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아가 잠실과 제주의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올해 중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를 높인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운영합니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을 전달하고, 제품 수리 후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하재금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은 “다이슨 코리아는 2018년 설립 후 국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욱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다이슨 코리아는 제품 사용에 따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해 판매 접점에서의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해 판매 사원과 스타일리스트 160여명을 2020년 직접 고용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