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Business General 비즈니스 일반

다이슨 코리아, 올해 19개 신규 서비스 센터 개설...“고객 서비스 강화”

URL복사

Thursday, January 16, 2020, 14:01:59

최근 롯데 잠실·제주에 센터 오픈..프리미엄·전문 서비스 센터 운영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다이슨이 국내 서비스 센터를 잇따라 개설하며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합니다. 다이슨 코리아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올해 19개의 신규 서비스 센터를 개장할 계획입니다.

 

고객 서비스 강화의 시작으로 다이슨 코리아는 1월 9일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국내 첫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오픈해 운영 중입니다.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에서는는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수리를 진행할 경우 전 제품에 대한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를 무상으로 지원하는데요. 내부에 별도로 마련된 제품 체험 공간에서 다이슨의 다양한 제품 및 기술의 체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이슨 코리아는 오늘(16일) 제주시 이도동에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를 신규로 개장했습니다. 이 곳에서 제품 수리와 함께 에어건(air-gun)을 활용한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아가 잠실과 제주의 서비스 센터를 포함해 3개의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와 7개의 전문 서비스 센터를 올해 중 오픈할 예정입니다. 또 일반 서비스 센터 또한 현재 44개에서 53개까지 확장해 고객 편의를 향상시킬 예정입니다.

 

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고객 편의를 높인 택배 서비스를 비롯해 직접 고객을 방문하는 픽업 서비스도 지속적으로 운영합니다.

 

특히 택배 서비스 이용 고객에게는 제품 수거 박스와 함께 수리 기간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동급 이상의 대여 제품을 전달하고, 제품 수리 후 프리미엄 클리닝 서비스까지 제공합니다.

 

하재금 다이슨 코리아 고객서비스 총괄은 “다이슨 코리아는 2018년 설립 후 국내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기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더욱 많은 접점에서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다이슨 코리아는 제품 사용에 따른 고객 서비스 강화에 더해 판매 접점에서의 고객 경험을 높이기 위해 판매 사원과 스타일리스트 160여명을 2020년 직접 고용할 예정입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