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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OTT 시즌,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2편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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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February 21, 2020, 10:02:09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 등 참여형 예능 두 번째 시즌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KT 온라인동영상스트리밍서비스(OTT) 시즌(Seezn)에서 기존에 인기가 많았던 예능 콘텐츠의 두 번째 시즌을 선보입니다. KT가 제작에 참여하고 시즌을 통해 공개하는 ‘오리지널’ 콘텐츠입니다.

 

KT가 예능 ‘밀실의 아이들’과 ‘고막메이트’ 두 번째 시즌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밀실의 아이들은 출연진이 방을 탈출하기 위해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을 24시간 동안 실시간 생중계하는 예능입니다. 지난해 6월 ‘올레 tv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한 화면에서 다섯 장면을 동시에 지켜보며 실시간 채팅에 참여하는 양방향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진은 광희, 홍진호, JBJ95의 김상균, CIX 현석, 김동한, ACE의 김병관 등입니다. 이달 26일 오후 2시부터 24시간 동안 시즌에서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고막메이트는 시청자 사연을 읽고 그에 어울리는 노래를 소개하는 토크쇼입니다. 작사가 김이나, 가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이 진행을 맡습니다. 이에 더해 그룹 소란의 보컬 고영배와 DAY6(데이식스), 헤이즈 등이 출연할 예정입니다.

 

KT와 SBS모비딕이 공동 제작하는 고막메이트 두 번째 시즌은 오는 21일부터 매주 저녁 6시에 시즌에서 일주일 빨리 공개됩니다. 일주일 후에는 유튜브 채널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고막메이트’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김훈배 KT Customer신사업본부장 전무는 “고막메이트와 밀실의 아이들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함께 만들어나가는 콘텐츠로 가치가 높다”며 “앞으로도 시즌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채롭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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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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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한미사이언스·한미약품, 나이스신평 ‘AA-’ 획득

2025.10.13 15:22: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와 핵심 사업회사 한미약품이 국내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나이스신용평가로부터 기업 신용등급 ‘AA-’(안정적)를 획득했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한미그룹은 “‘AA-’ 등급은 국내 신용등급 체계상 매우 우량한 수준으로, 그룹의 견고한 재무 안정성과 사업 지속 가능성이 종합적으로 반영된 결과”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평가는 2025년 반기 결산 재무제표를 기준으로 진행됐습니다. 한미사이언스는 국내 제약업계 주요 지주사 중 최고 수준의 신용등급을 받았는데, 나이스신용평가는 ▲핵심 계열사 한미약품의 높은 사업 경쟁력과 재무 안정성 ▲온라인팜·제이브이엠 등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주요 근거로 제시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기존 ‘A’ 등급에서 두 단계 상승한 ‘AA-’로 상향 조정됐습니다. 이는 지난 2023년 6월 나이스신용평가 및 한국신용평가의 정기평가 이후 2년 만의 상향입니다. 나이스신용평가 측은 “한미사이언스는 한미약품 계열의 지주회사로서 주요 자회사에 대한 안정적 지배력을 유지하고 있으며, 자체 사업부문에서도 안정적인 이익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한미약품은 주력 제품군의 매출 성장세에 힘입어 2020년 1조 1000억 원에서 2024년 1조 5000억 원 규모로 매출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우수한 품목 포트폴리오 관리 역량을 감안할 때, 중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을 유지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미그룹 관계자는 “투명하고 건전한 지배구조를 바탕으로 혁신신약 개발과 미래 성장동력 발굴에 주력하겠다”며 “주주와 고객,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책임경영과 전문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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