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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올레 tv, 코로나19 예방 광고 송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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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February 23, 2020, 09:02:00

국민 예방수칙 광고 송출..경기 이천 우한 교민 생활공간에 통신 설비 지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KT가 인터넷TV(IPTV)인 ‘올레 tv’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에 나섭니다.

 

23일 KT에 따르면 현재 올레 tv에서는 질병관리본부가 제작한 30초 분량 코로나19 국민 예방수칙 광고를 송출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주문형 비디오(VOD)를 시청하기 전 일반 광고 대신 해당 광고 영상을 보게 됩니다.

 

이에 더해 셋톱박스 전원을 켜면 처음 화면에 나오는 올레 tv 가이드 채널 999번에서도 코로나19 관련 안내 사항을 자막으로 송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KT는 지난 12일 3차 전세기로 귀국한 중국 우한 교민들이 머문 경기도 이천 소재 국방어학원에 인터넷, 와이파이, 올레 tv 등 통신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했습니다. 회사 측은 “14일간 제한된 공간에서 생활해야 하는 교민들에게 생활 편의를 제공한다는 취지”라고 설명했습니다.

 

KT는 입국 전날인 지난 11일 24명의 직원을 국방어학원에 투입해 전체 303개 객실에 올레 tv와 함께 인터넷 39개, 와이파이 96개, 일반전화 7개 회선을 설치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KT는 국민기업이라는 책임감을 가지고 전국 830만 가입자를 보유한 미디어 영향력을 활용해 코로나19 확산 방지 노력에 동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KT가 가진 통신 인프라를 활용해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데 기여하고 국가 질병 재난 대응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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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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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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