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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특별 중고보상금 받고 갤럭시 신제품 개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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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01, 2020, 11:04:11

S20·Z플립·폴드 등 3종으로 교체 시 쓰던 중고폰에 보상금 지원
5G 가입자는 클라우드 게임 무료..제휴 카드 통신비 할인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ㅣLG유플러스가 중고단말 보상, 클라우드 게임 무료 이용, 통신요금 캐시백(환급) 등으로 5세대(5G) 이동통신 가입자 확대에 나섭니다.

 

LG유플러스는 중고 스마트폰을 신형 갤럭시 제품으로 바꿀 경우 중고가보다 높은 보상금액을 지급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다음 달까지 LG유플러스에서 ▲갤럭시 S20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 등 신형 스마트폰 3종을 구매하면 사용하던 단말 중고가격을 최대 두 배까지 보상합니다.

 

예를 들어 중고가격이 13만 원인 갤럭시S9은 추가로 13만 원을 보상받아 총 26만 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갤럭시 S8+, 갤럭시 S9+, 갤럭시 S10e, 갤럭시 S10, 갤럭시 S10+, 갤럭시 S10 5G 등 다른 삼성전자 단말도 10만 원 이상 추가 보상합니다. 갤럭시 S7 엣지는 7만 4000원, 갤럭시 S8은 9만 3000원을 추가 보상합니다.

 

 

아이폰 8, 아이폰 8+, 아이폰 X, 아이폰 XR, 아이폰 XS, 아이폰 XS MAX 등 애플 중고기기도 신형 스마트폰으로 교체하면 10만 원을 추가로 보상합니다. 그 외 삼성전자 단말과 아이폰 7, 아이폰 7+은 추가 보상금 1~5만 원을 지급합니다.

 

LG유플러스 5G 가입자는 클라우드 게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날 ‘지포스 나우(GeForce Now)’ 베이직 상품을 출시해 5G 가입자에게 무료로 제공합니다.

 

통신요금 캐시백 추가할인 혜택은 ‘전자랜드’ 매장에서  ‘LGU+ 신한카드’로 상품을 사면 적용됩니다. 10만 원 이상 결제하면 5000원, 20만 원 이상 결제하면 1만 원이 통신요금에서 월 1회 환급됩니다.

 

신용카드는 ▲LGU+스마트플랜 ▲LGU+라이트플랜 ▲LGU+스마트10 ▲LGU+하이라이트 등 4종입니다. 추가 캐시백 혜택은 이날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LGU+ 신한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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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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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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