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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터 UP] 펫박스 - 반려동물을 위한 구독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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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y 14, 2020, 06:05:00

Petbox Inc.


  • 회사명 | 주식회사 펫박스 Petbox Inc.
  • 웹사이트 | http://www.petbox.kr/
  • 설립일 | 2014.07.11
  • 회사구분 | 주식회사⋅비상장
  • 대표자 | 이현석
  • 주요서비스 | 반려동물용품 모바일커머스 / 고객경험 마케팅 / 풀필먼트 배송대행

회사소개

 

펫박스는 반려동물의 행복을 추구하는 저의 기업가치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펫박스는 반려동물 산업의 파괴적 혁신 주체로서 'FIRST MOVER' 전략을 통해 반려동물 온라인/모바일 커머스의 새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비전

 

  • FIRST-MOVER 기업 : 대한민국 최초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펫박스는 업계 최초 모바일 앱 출시, 디지털 풀필먼트, 고객관리 솔루션 출시 등 수많은 최초를 만들며 남들보다 항상 먼저 움직이고자 합니다.
  • 고객최우선 서비스 :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고객의 가장 가까운 곳에서 빠르고 즐거운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No.1 반려동물 모바일 쇼핑 플랫폼 : 펫박스는 소비자에게는 반려동물 모바일 쇼핑의 시작점이자 종착점으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를 목표로 합니다.

주요서비스

 

  1. 럭키박스 : 장난간,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의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
  2. 서브스크립션 마케팅 : 마케팅채널과 SNS 바이럴 경험을 통해 스토리를 전달하는 판매 서비스 제공.
  3. 상품 큐레이션 및 배송 : 반려동물용품 등 다양한 상품의 판매 및 배송 서비스를 제공.
  4. 번개 배송 : 배송익일 오전 도착률 평균99%
  5. 펫박스 풀필먼트 : 파트너사의 상품 직매입 및 배송, 물류센터를 통한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

연혁

 

2019중기부 장관 표창
롯데홈쇼핑 MOU계약(투자/직매입/판매)
제일사료 풀필먼트 MOU계약(사료물류대행)
스마트팩토리 최우수 성공 선정
2018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1위(고양이모래)
기술보증기금 투자유치(6억원)
여성가족부 가족친화인증 획득
특허출원 맞춤형 추천서비스를 제공하는 온라인 판매방법(10-2018-0146024)
과학기술부장관대상수상(빅데이터 마이닝 기술)
2017ISO 9001 인증혜택
국가소비자중심 브랜드대상 1위(반려동물)
특허출원 거래처 신뢰도에 따른 물류 수급, 수요예측방법 및 시스템(10-2017-0144910)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R&D사업선정
2016자본금 증자
매쉬업엔젤스 시드 투자유치
중기청 첫걸음 기업부설연구소 R&D사업 선정
2015가입회원수 10,000명 돌파!
대형마트 주요 3사 입점 계약!
강아지 카테고리 1위 선정
조선일보 라이프스타일 추천 앱 선정
2014(주)펫박스법인설립(14.7.11)
벤처기업등록(투자협회)
스마트 벤처창업학교 선정
상표권 획득 제45-0050301 호 / 제40-1015957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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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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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삼양식품, 이미 황제주라는데…목표가 줄상향 이유는?

2025.05.16 11:46:13

인더뉴스 최이레 기자ㅣ삼양식품이 올해 1분기 해외시장에서 큰폭의 매출 성장세를 기록하며 시장 기대치를 크게 웃도는 성적표를 공개했습니다. 증권사들은 삼양식품이 이미 황제주에 등극했음에도 잇따라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오는 하반기 본격 가동에 들어가는 밀양공장 생산량과 수출량을 감안하면 밸류에이션 부담이 우려되기 보다는 주가 추가상승 가능성이 크다는 이유에서입니다. 여기에 해외수출 모멘텀이 이제 막 부각되기 시작했다며 향후 높은 성장성이 기대된다는 평가입니다. 삼양식품은 지난 15일 1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각각 37%, 67% 증가한 5290억원, 1340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는 분기 기준 사상최대 실적으로 삼양식품 핵심 지적재산권(IP)인 불닭볶음면 브랜드를 앞세운 해외시장 공략이 주효했다는 평가를 받습니다. 세부적으로 해외매출은 4240억원으로 47% 증가한 가운데 미국과 중국 매출이 각각 81%, 35% 확대된 1353억원, 1259억원을 기록했고 유럽에서도 246억원 매출을 올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장지혜 DS투자증권 연구원은 "평균판매단가(ASP)가 높은 해외를 중심으로 매출이 성장했고 긍정적인 환율 효과가 더해져 외형성장 및 수익성 개선이 두드러졌다"고 분석했습니다. 2분기에도 실적 성장세는 이어진다는 전망입니다. 한화투자증권은 삼양식품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을 각각 38%, 63% 증가한 5861억원, 1458억원으로 제시하며 사상최대 실적 경신 행진이 이어질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한유정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일시적인 선적 지연으로 1분기 반영 예정이었던 미국수출 매출 일부가 2분기에 이연 반영될 것으로 추정된다"며 "뿐만 아니라 생산효율 개선 및 라인별 조정으로 생산량도 증가 추세가 이어질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특히 7월부터 밀양2공장이 본격 가동에 들어가면서 해외 일부지역에서 빚어지고 있는 불닭볶음면 품귀 현상이 완화, 실적성장에 기여할 것이라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강은지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미국 일부 채널과 유럽은 물량부족으로 1분기 매출 증가가 제한적이었다"며 "올해 상반기 이후 밀양 2공장 가동이 시작된다면 불닭볶음면 수출물량은 더욱 빠르게 증가해 높은 수익성이 유지될 것"이라고 진단했습니다. 박상준 키움증권 연구원은 "불닭볶음면의 글로벌 인지도가 상승하면서 이탈리아와 프랑스 메인스트림(주류) 채널 진출이 활발해지고 중국시장에서도 삼양식품 제품에 대한 관심이 환기되고 있는 점도 긍정적"이라며 "이번 상반기 주력 경쟁사들이 미국과 한국에서 가격인상을 단행해 중기적으로 매출성장과 수익성 확보 여력도 추가 확대될 여지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이와 같은 긍정적인 전망 속에 증권사들은 삼양식품 목표주가를 상향조정하고 있습니다. 가장 높이 책정한 증권사는 한화투자증권으로 기존 120만원에서 170만원으로 42% 올렸고 키움증권이 120만원에서 140만원으로 조정하며 추가 상승 여력이 크다고 봤습니다. 이와함께 한국투자증권이 110만원→130만원, NH투자증권 113만원→130만원, KB증권 105만원→125만원 등으로 주가 눈높이를 높인 가운데 대부분의 증권사들이 상향조정에 나섰습니다. 류은애 KB증권 연구원은 "오는 6월 밀양2공장 준공으로 공급 확대가 본격화될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3분기부터 미국 등 전략국가 중심으로 공급을 확대하면서 외형성장과 이익률 상승 모두 확인이 가능할 전망"이라며 "수요가 여전히 견조한 상황에서 미국 메인스트림 중심으로 유의미한 판매량 증가가 기대된다"고 설명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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