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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여름 프리퀀시 시작…서머체어·서머레디백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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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May 19, 2020, 09:05:52

미션 음료 3잔 포함..총 17잔의 제조 음료 구매시 선착순 증정

 

인더뉴스 남궁경 기자ㅣ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를 전국 매장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선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을 증정하며 오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 진행됩니다.

 

19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 증정품인 ‘서머 체어’와 ‘서머 레디 백’은 집에서 가족들과 혹은 한적한 곳에서의 나홀로 휴식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콘셉트입니다.

 

서머 체어는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콤팩트한 사이즈의 휴대용 의자입니다. 각각 다른 디자인의 3종으로 출시되며 간편한 휴대성을 위해 전용 파우치에 담아 제공합니다.

 

서머 레디 백은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기의 다용도 백입니다. 뒷면에 캐리어에 거치 가능한 밴드가 달려 있는 점이 특징이며, 그린과 핑크 색상 2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해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됩니다. 서머 체어 3종과 서머 레디 백 2종 등 총 5종의 증정품 중에서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합니다. 미션 음료에는 리저브 음료와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이 포함됩니다.

 

 

e-스티커 적립과 증정품 교환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7월 22일까지로 동일하며, 모든 증정품은 선착순 증정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준비수량 소진 시, 톨 사이즈 무료 음료 쿠폰 2장으로 대체 증정하며 e-스티커는 결제 시 즉시 적립만 가능)

 

이와 함께 구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서 ‘서머 체어’ 그린 상품 1종(한정 수량)을 별도 판매하며 가격은 3만 3000원입니다.

 

이번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회원 계정에 등록된 e-프리퀀시 바코드로 참여 가능한데요. 비회원으로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 중에서도 본인 인증을 거친 고객이라면 e-스티커 적립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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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궁경 기자 nkk@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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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삼성바이오, 미국 제약사와 1.8조 계약…연 수주액 5조 돌파

2025.09.09 09:21:4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는 9일 공시를 통해 미국 소재 제약사와 12억9464만달러(약 1조8001억원) 규모의 위탁생산(CMO)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창립 이래 두 번째 규모로 지난 1월 유럽 제약사와 맺은 약 2조원 규모 계약에 이은 초대형 수주 계약입니다. 계약 기간은 2029년 12월 31일까지이며 고객사 및 제품명은 비밀유지 조항에 따라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로써 올해 누적 수주 금액 5조2435억원을 기록하며 8개월 만에 전년도 수주 금액(5조4035억원)에 육박하는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창립 이래 누적 수주 총액도 200억달러를 넘어섰습니다. 이 회사는 글로벌 경기 둔화, 관세 영향 등 바이오 업계 전반의 경영 불확실성이 날로 커지는 상황에서 올해만 미국, 유럽, 아시아 등 글로벌 전역에서 다수의 신규 계약을 확보하는 등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증가하는 바이오의약품 수요에 선제적으로 대비하기 위해 생산능력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5공장은 1~4공장의 최적 사례를 집약한 18만L 규모 생산공장으로 지난 4월 본격 가동에 들어갔습니다. 이를 통해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총 78만4000L의 세계 최대 생산능력을 확보하게 됐습니다. 품질 경쟁력 측면에서도 미국, 유럽, 일본 등 주요 글로벌 규제기관으로부터 올해 9월 기준 총 382건의 제조 승인을 획득했습니다. 승인 건수는 생산능력 확대에 따라 지속 증가하고 있으며 규제기관 실사 통과율도 업계 최고 수준을 유지 중입니다. 한편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지난 1월 JP모건 헬스케어 콘퍼런스, 3월 디캣 위크, 6월 바이오 인터내셔널 컨벤션 등에서 다양한 고객사들을 만났으며 7월 '인터펙스 위크 도쿄 2025'에도 참가해습니다. 이어 오는 10월 개최되는 바이오재팬 2025 및 CPHI 월드와이드 등에서도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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