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Small Business 중소기업

[스타터 UP] 콜로세움 COLOSSEUM

URL복사

Tuesday, May 26, 2020, 09:05:50

Colosseum Corporation, Inc.


  • 회사명 | 주식회사 콜로세움 코퍼레이션
  • 웹사이트 |  http://colosseum.kr/gboard/index.php" target="_blank">http://colosseum.kr/
  • 설립일 | 2019.05.22.
  • 회사구분 | 주식회사⋅비상장
  • 대표자 | 박진수
  • 주요서비스 | 전자상거래 물류 에이전트 / 종합 물류대행 서비스 / 고객의 주문 관리 솔루션

회사소개

 

미션 Mission

 

저희는 세상의 모든 재화가 가장 자연스럽게 흐르게 하고자 합니다. 사람들의 물물교환과 거래 과정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들을 발굴하고 기획/제공함으로써, 인간이 재화를 전달하고 받는 방식을 진화시키고자 합니다.

 

비전 Vission

 

저희는 온라인 커머스에서 재화를 판매하는 중소형 셀러와 창고주 간의 효율적인 소통과 믿음직스러운 물류업무를 가능하게 하는 시스템을 통해, 간단하고 사용이 쉬우면서도 꼼꼼하고 확실한 풀필먼트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지속해서 개선해 나가는 똑똑한 물류혁신 파트너입니다.

 

브랜드 스토리 Brand story

 

콜로세움은 로마제국 시대에 총 10년의 건축기간을 거쳐 서기 80년에 완공된 원형경기장입니다.
경기장의 높이는 42.38m, 둘레는 532.03m, 경기장 내부의 길이는 873m, 폭은 2,355m로 수용관객 5만명의 규모를 자랑하며,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건축양식을 자랑합니다.

다양한 종류와 수량의 재화가 끊임없이 주문되고 사방으로 배송되는 당신의 온라인 스토어와 창고가
로마제국 시대에 엄청난 규모의 관중을 대상으로 검투사 경기를 벌이던 콜로세움과 같은 멋진 경기장이 되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물류 비즈니스가 콜로세움을 통해 수많은 재화를 편리하게 교환/거래하는 소비자들이 편하고 신나게 찾는, 아름다우면서도 실용적인 경기장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주요서비스

 

콜로세움이 개발한 새로운 온라인 물류 업무관리 시스템 http://cfms.colosseum.kr/" target="_blank">CFMS(Colosseum Fulfillment Management System)

 

 

연혁

 

2020⦁ 3월 2020 청년창업사관학교 10기 선정⦁ 2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기업부설연구소 인정
⦁ 1월 콜로세움 창고센터 1곳 추가 (경기 양주센터 / 의류패션 전용)
⦁ 1월 아산나눔재단 마루180 2020 입주 스타트업 선정
2019⦁ 12월 주식회사 블루포인트파트너스 시드 투자 유치
⦁ 12월 KDB 2019 스타트업 프로그램 최우수상
⦁ 11월 BM/소프트웨어 특허 5건 출원신청
⦁ 11월 물류산업진흥재단 2019 물류스타트업 경진대회 1위 (국토교통부 장관상)
⦁ 9월 구글 캠퍼스 서울 스타트업 플렉스 입주
⦁ 8월 콜로세움 창고센터 4곳 구축 (강서 / 송파 / 남양주 / 청주센터)
⦁ 7월 CFMS 베타버전 출시
⦁ 6월 중소기업벤처부 2019 예비창업패키지(4차 산업혁명) 선정
⦁ 6월 사업자 등록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편집국 기자 info@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