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지니뮤직, 유라이크와 콜라보 ‘지니 X 청하 템플릿’ 선봬

URL복사

Monday, July 06, 2020, 13:07:49

“음악 기반으로 일상 공유하는 새로운 경험 선물 차원으로 기획”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청하 앨범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지니뮤직(대표이사 조훈)은 뷰티 셀카 앱 ‘유라이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지니 X 청하 템플릿’을 6일 선보입니다.

 

유라이크 앱에서 ‘지니 X 청하 템플릿’을 이용하면, 템플릿(배경화면)에 사용자의 이미지를 넣어 나만의 특별한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지니 버전’과 ‘청하 PLAY 버전’ 2가지가 마련돼 있는데요. 지니뮤직 화면에 자신이 원하는 사진을 넣어 나만의 커스텀 영상을 만들거나, 청하의 신곡 PLAY 콘셉트에 맞춘 숏필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지니뮤직은 “젊은 2030세대에게 사랑 받는 셀프 카메라 앱과의 제휴를 통해 듣는 음악을 넘어, 음악을 기반으로 일상을 공유하는 새로운 경험을 선물하고자 이번 콜라보를 기획했다”고 말했습니다.

 

오는 19일까지 이벤트도 엽니다. 이번 콜라보 템플릿을 활용한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지니청하템플릿 #ULIKE 등을 넣어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지니뮤직 6개월 이용권(30개) ▲올리브영 5만원 상품권(15개) ▲가수 청하 사인 CD(5장) 등을 증정합니다.

 

지니뮤직 매거진을 통해서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한데요. 템플릿 기반의 촬영본을 #지니청하템플릿 #지니뮤직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청하 PLAY 앨범 컨셉으로 커스터마이징된 5만원 상당의 꾸까(kukka) 꽃다발(50개) ▲가수 청하 사인 CD(5장)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지니뮤직 이상헌 전략마케팅단장은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니뮤직은 음악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배너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K-컬처 헤리티지 공간으로 재탄생”…신세계百, 본점 아카데미 리뉴얼

2025.10.26 06:00:0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본점 아카데미를 전면 리뉴얼해 교육과 라이프스타일을 결합한 ‘K-컬처 헤리티지’ 배움터로 새롭게 선보인다고 24일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본점 인근 메사(MESA) 빌딩 9층에 약 300평 규모의 ‘신세계백화점 아카데미 본점’을 새로 열 예정입니다. 기존보다 50% 넓어진 공간은 한 층 전체를 아카데미 전용으로 꾸며, 역사와 전통이 결합된 신세계 헤리티지를 반영했습니다. 이번 리뉴얼은 학습과 문화, 쇼핑을 아우르는 복합문화공간으로의 도약을 목표로 했습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과 직장인, 시니어 고객층을 고려해 K-컬처 강좌를 30% 확대하고, 맞춤형 프로그램을 대폭 강화했습니다. 아카데미는 일반 고객 대상 ‘스튜디오’와 VIP 고객 전용 ‘신세계 살롱’으로 구성됐습니다. 스튜디오는 퍼포먼스, 아트앤뮤직, 쿠킹앤매너스, 아뜰리에, 웰니스 등 9개 공간으로 나뉘며, 쿠킹 실습과 명상·요가·다도 등 체험형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VIP(레드 등급 이상) 고객을 위한 ‘신세계 살롱’은 업계 최초로 마련된 프리미엄 문화공간입니다. 명사 강연과 아티스트 공연이 열리는 ‘살롱 홀’, 자유로운 교류가 가능한 ‘살롱 스위트’, 바(Bar)형 오픈 스튜디오 ‘살롱 테이블’, 1대1 개인 레슨이 가능한 ‘살롱 프라이빗’ 등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겨울학기에는 약 400여 개 강좌가 개설됩니다. 구체적으로 ▲‘로열 헤리티지 티 세레모니’ ▲‘모던 민화: 호작도’ ▲‘K-쿠킹: 궁중식 한우떡갈비’ 등 K-컬처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이와 함께 직장인을 위한 ‘워킹우먼의 런치타임 요가’, ‘캔바 AI 활용법’ 강의와 시니어를 위한 ‘디톡스 디너박스 & 베이직 요가’, ‘시니어 스트레칭 발레’ 등 웰니스 프로그램도 포함됩니다. 신세계백화점 관계자는 “본점 아카데미를 통해 신세계 헤리티지와 K-컬처를 결합한 문화 확산의 장을 마련했다”며 “외국인, 직장인, 시니어 등 다양한 고객층의 여가와 배움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겨울학기 강좌는 지난달 23일부터 접수를 시작했으며, 기존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신규 회원은 30일부터 신청 가능합니다. 강좌는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2026년 2월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배너